씨디네트웍스, 코스닥 시장 지배구조 우수기업 선정

뉴스 제공
씨디네트웍스
2007-06-21 13:40
서울--(뉴스와이어)--CDN(Content Delivery Network,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서비스 전문기업인 씨디네트웍스(대표 고사무열, www.cdnetworks.co.kr)가 한국기업지배구조지원센터에서 실시하는 ‘2007 기업지배구조평가’에서 지배구조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기업지배구조평가는 매년 증권선물거래소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을 구분하여 각 시장별로 지배구조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으며, 씨디네트웍스는 다음커뮤니케이션, 국순당, LG마이크론, 모두투어와 함께 코스닥 분야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평가는 국내 기업들의 자발적인 지배구조 개선 노력과 주주중시 경영을 조기에 정착시키기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으며, 기업지배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성실하게 노력한 대표기업들을 선정하여 시상 및 당해 연도의 연 부과금, 상장수수료 감면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씨디네트웍스의 고사무열 대표는 “이번 지배구조 우수기업수상은 씨디네트웍스가 그 동안 주주들의 이익 제고와 투명경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것이 인정되었다는 점에서 의의를 찾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주주중시 경영을 더욱 확고히 하고 기업지배 구조의 선진화를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씨디네트웍스는 지난 5월, 재무안정성, 경영투명성, 시장대표성이 우수한 우량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스타지수에 새롭게 진입하여, 코스닥 대표주자로서 이미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2007 기업지배구조평가’ 수상기업에 대한 시상식은 2007년 6월 22일 오후 3시 30분 63빌딩 코스모스홀에서 재정경제부 차관, 금융감독원 부원장, 증권선물거래소 이사장, 증권업협회 회장, 상장회사협의회 회장, 자산운용협회 회장, 수상 기업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씨디네트웍스 개요
씨디네트웍스는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엣지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빠른 속도, 짧은 지연 시간, 강력한 보안으로 신뢰할 수 있는 통합형 클라우드 및 엣지 컴퓨팅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70곳 이상에 분산된 2,800여개의 글로벌 네트워크 거점에 구축된 인프라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웹 퍼포먼스 △미디어 전송 △기업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보안 △코로케이션 서비스 등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cdnetworks.com/ko/

연락처

PR대행사 프레인 한기정 AE 02-3210-9622 016-247-24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