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과 꿈’을 담은 PiFan2007 트레일러 공개

부천--(뉴스와이어)--오는 7월 12일 개막을 앞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공식 포스터만큼이나 신선하고 독특한 트레일러를 전격 공개했다.

파랑새와 함께 떠나는 환상여행에 초대합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PiFan2007 트레일러는 신비한 느낌을 주는 엷은 브라운 톤의 화면에, 어린 아이가 그린 파랑새가 살아 움직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그 아이는 파랑새를 쫓아 달려간다. 한 순간에 어른으로 변해버린 아이는 파랑새를 따라가면서, 별 모양의 태양과 행복의 빛을 보게 되는 독특한 환상 여행을 경험한다.

이 트레일러는 ‘Fantastic Voyage, 환상여행’이라는 PiFan의 올해 메인 테마를 표현하기 위해 동화 ‘파랑새를 찾아서’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 ‘파랑새’를 쫓아 꿈과 행복을 찾아 떠나는 환상적인 여행과 모험을 영상으로 표현하였고, 더불어 우리 주변에 있는 파랑새를 PiFan2007을 통해 찾아 내려는 희망을 담았다. 특히 PiFan이 다양한 영화들을 통해 사랑,환상, 모험으로 안내하는 삶의 오아시스 역할을 해왔기에 이를 몽환적인 영상에 담아 주제를 잘 나타냈다.

용이 감독이 직접 심혈을 기울여 만든 꿈의 영상!

이 신비롭고 독특한 PiFan 트레일러는 용이 감독이 직접 연출해 또 한번의 화제를 낳고 있다. 용이감독은 추리 멜로라는 신선한 장르의 영화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를 연출했고, CF계에서 최연소 감독으로 입문해 하나포스, UTO, 풀무원 등의 광고를 제작해 흥행감독으로 정평이나 있다.

특히, 그는 미적 감각과 독특한 아이디어로 CF계에서 ‘영상천재’로 통해 끊임없이 영화 예고편 및 CF계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는 도날드 시럽 대표를 맡고 있다.

사랑, 환상, 모험을 주제로 펼쳐지는 제1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오는 7월 12일 개막해 21일까지 열흘동안 환상적인 영화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조직위원회 개요
2014.7.17-7.27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는
인간의 꿈과 환상이 아름답고 기발하게 실현되는 영화축제입니다.
PiFan은 자유분방하고 풍부한 상상력, 개성이 넘치는 영화들을 통해
관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pifan.com

연락처

부천영화제 홍보팀 이선화팀장 032)345-6313(내선121)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유쾌한 확성기 02)517-3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