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한국 95호점 오산점 6월 25일 오픈
오산시 원동 757-18번지에 오픈 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오산점은 한국 내 95번째 매장으로 주변 아파트 단지와 대형마트가 자리하고 있는 원동지구에 입점하게 된다.
오산점은 1호선 오산역과 도보로 5분 거리로 단독건물내 40대의 여유 있는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다. 총 242석의 좌석과 51개의 테이블이 있으며, 단체고객을 위한 6인 이상의 테이블 비율이 높은 편으로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인테리어가 엿보인다.
매장 주변의 많은 공장 및 중소기업 고객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예상해 룸에는 각종 미팅과 회식 시 사용할 수 있는 스크린 및 빔 프로젝터 설치를 완료하였다.
또한, 매장에서 약 15분 거리의 미 공군 기지의 장교와 가족 등의 외국인 고객을 위한 영자메뉴 및 안내문 비치에도 더욱 신경을 썼다.
아웃백 오산점의 윤종찬 점주는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은 물론 오산 시민의 중요한 지역 행사 시 출장 서비스 등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진정한 이웃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 했다.
아웃백은 1호 점부터 현재까지 매장오픈 당일 매출을 지역단체에 기부해 지역발전에 도움을 주고 있다. 오산점 역시 오픈 당일 수익금을 오산시청에 기부해 시내 불우 독거노인과 불우아동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outback.co.kr
연락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팀 코디네이터 방지연 02-3019-7139
이 보도자료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8년 11월 5일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