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 팩스업무에 전자팩스솔루션 사용 급증...키컴, 명인전자팩스 특별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키컴
2007-06-25 09:55
서울--(뉴스와이어)--이제 더 이상 팩스 문서를 보내고 받기 위해 팩스기기 앞에서 지루한 시간 서성이지 않아도 된다. 팩스 송수신 문서도 최근 IT업계 화두인 전자문서로 만들어 송수신을 철통 보안하고 시도 때도 없이 쏟아져 들어오는 골치 아픈 스팸 팩스도 단번에 해결. 팩스기기 사용에 따른 소모품 비용 절감은 보너스. 또한, 팩스문서를 전자 문서화하여 팩스 송수신 문서의 보안까지 완벽 해결. 최근 기업들 사이에서 급 인기몰이 중인 전자팩스솔루션을 사용했을 때 얻게 되는 효과들이다.

전자팩스솔루션은 25년 동안 국내 IT솔루션 개발기업으로 유명한 키컴(대표 이윤규, www.kicomfax.com)에서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는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명인전자팩스’를 말한다.

이미 노동부 산하 전국의 모든 고용지원센터에서는 사용 중이었던 팩시밀리 기계를 없애고 키컴의 명인전자팩스로 교체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경기지방경찰청 산하 경찰서와 지구대에서도 명인전자팩스를 구축하여 사용하고 있다. 관공서뿐 아니라 야후, 다음, 인터파크, CJ GLS, SK텔레콤, 하이트맥주 등 앞서가는 기업에서는 모두 명인전자팩스를 사용 중이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중소기업에서도 명인전자팩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 따라서 키컴은 중소기업에서는 보다 간편하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명인전자팩스 맞춤 하드웨어 일체형 제품인 ‘명인전자팩스F-BOX(에프-박스)’를 출시하여 중소기업에 공급하고 있다. 가격은 10유저를 기본으로 299만원. 단, 8월 말까지 명인전자팩스 F-BOX를 구매하는 기업에게는 기업 내부에 구축하여 사용 할 수 있는 고가의 그룹웨어솔루션인 ‘명인 인트라넷츠’ 20유저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기업정보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키컴의 이번 이벤트는 회사 내부에 그룹웨어를 구축하려고 하는 중소, 중견기업들이 저렴한 금액으로 그룹웨어와 동시에 신개념의 전자팩스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키컴의 기업정보화 특별 이벤트 문의는 02-890-3040.

웹사이트: http://www.kicom.co.kr

연락처

(주)키컴 홍보팀 최미숙 팀장,02-890-3040, 010-9800-483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