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 주부모니터 ‘코주부 10기’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생활용품 전문기업 코멕스산업(www.ikomax.com, 대표 구자일)은 주부모니터 ‘코주부 10기’를 7월 10일까지 모집한다.

‘코주부’는 코멕스산업의 주부모니터의 애칭으로 신제품 아이디어 및 제품 개선점을 개진하고, 코멕스가 진행하는 행사 및 제품 시장 조사 등 소비자의 객관적인 입장에서 코멕스를 평가하는 임무를 수행한다. 특히, 한 달에 한번 본사를 방문해 코멕스 직원들과 상품에 대해 제품에 대한 의견을 나누게 되는데, 좋은 아이디어는 실제 마케팅이나 제품에 반영될 수있다.

응시자격은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 거주하는 20세 후반에서 45세 미만의 전업주부 또는 동종업계 주부 모니터 경험이 없는 분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코주부에게는 매달 소정의 활동비와 코멕스 신제품을 비롯 제품들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 등이 제공된다.

활동 기간은 2007년 12월까지며, 참가를 원하는 주부들은 코멕스 홈페이지(www.ikomax.com)를 접속해 주부 모니터 양식을 다운받아 제품에 대한 의견서를 1매 분량으로 자유형식으로 작성해 우편(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71-28 우림라이온스밸리 B동 10층)또는 이메일(komax2@komax.net)로 7월 10일까지 보내면 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총 20명을 선발한다.

코멕스산업 마케팅팀 안숙경과장은 “코멕스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주부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보다 질 좋은 제품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된다. 코주부들의 활동을 더욱 강화하여 주부들이 전문적인 프로슈머의 역할을 담당 할 수 있도록 지원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komax.com

연락처

프레인 강나형 과장 02-3210-9641 011-9091-7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