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2007 한국서비스대상’ 여행사 부문 대상 수상

뉴스 제공
롯데관광개발 코스피 032350
2007-06-25 18:18
서울--(뉴스와이어)--국내직접판매 부문 1위 여행기업인 롯데관광개발(대표이사 유동수, www.lottetour.com)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07년 한국서비스대상' 여행사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한국서비스대상은 서비스산업의 경쟁력을 제고 하고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서비스 품질 수준이 탁월한 기업을 발굴, 포상하는 제도. 소비자 및 각계 전문가 그룹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경영성과, 고객만족도를 포함하여 리더십, 전략, 프로세스 등 서비스 전반에 대한 내용들을 서류심사, 현장방문 심사 및 직원만족도 조사 등을 거쳐 선정하기에 수상 자체로 큰 의미를 가진다.

이번 수상으로 롯데관광개발은 2001년 이래로 7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 밖에도 롯데관광개발은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여행사 부문 1위 기업으로 3회 선정된 바 있고, 세계적인 여행업 전문지인 ‘TTG 트래블 어워드’에서 6회 연속 대한민국 대표여행사로 선정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와 전략으로 여러 차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롯데관광개발의 유동수 사장은 “지난 36년간 한결같은 신뢰와 애정을 베풀어주신 고객들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며, “이에 자만하지 않고 앞으로도 한 차원 높은 高 감동 高품격 여행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언제든지 믿고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07 한국 서비스대상’ 시상식은 26일(화) 서울 광진구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다.

롯데관광개발 개요
롯데관광개발은 45년간 한국관광산업의 질적, 양적인 성장을 꾀하며 관광 산업의 선진화에 앞장서 왔다. 1971년 창립 이래 롯데관광개발은 2004년 업계 최초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고 세계적인 TTG 트래블 어워드 시상식에서 16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로 선정돼 현재까지 명예의 전당에 올라 있다. 롯데관광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전통에서 오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위치를 유지할 뿐 아니라 21세기 동북아 최고의 여행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tour.com

연락처

롯데관광개발 홍보마케팅실 김이정 02-399-2265 011-549-4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