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스트리트 기어즈’ 퍼블리싱 계약 체결

뉴스 제공
위메이드 코스닥 112040
2007-06-26 09:51
서울--(뉴스와이어)--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이하 위메이드)는 ㈜엔플레버(대표 박승현)와 조인식을 갖고 인라인 레이싱게임 <스트리트 기어즈>의 퍼블리싱 계약을 25일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위메이드는 <스트리트 기어즈>의 마케팅, 운영과 부가사업을, 엔플레버는 개발과 기술적인 지원을 맡게 되며, 양사는 올 여름 게임의 소프트 런칭과 서비스를 목표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스트리트 기어즈>는 기존 가벼운 느낌의 레이싱 게임들과는 달리, 인라인 레이싱과 MMORPG의 특장점이 결합해 강한 몰입도와 풍부한 콘텐츠를 갖춘 성장형 레이싱 게임으로 새로운 하이브리드 장르를 개척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기존의 레이싱 게임들이 추구하던 ‘경쟁’만을 위한 단순한 게임 플레이 방식을 탈피,수 백 가지에 이르는 풍부한 퀘스트와 독특한 캐릭터 성장 시스템을 통한 다양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이드의 서수길 대표이사는 “훌륭한 외부 개발작품을 양질의 서비스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아울러 퍼블리셔로서 인지도와 신뢰를 쌓기 위해 더욱 신중하고 차근차근 노력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엔플레버의 박승현 대표이사는 “역량있는 퍼블리셔와의 공조로 올 여름 레이싱 게임시장 선점을 위한 전략적 우위를 점했다고 본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신개념 장르의 개척과 이용자의 니즈를 반영한 게임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스트리트 기어즈를 통해 폭넓은 이용자 층을 확보하고, 게임의 본질인 즐거움에 더욱 충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wemade.com/

연락처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홍보팀 비서실 문지영 02-3149-0593 011-9046-2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