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다운’, 코엑스를 모델로 한 신규 맵 추가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06-26 11:16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는 명작 FPS 게임 ‘테이크다운: 더 퍼스트 미션’(이하 ‘테이크다운’ www.takedown.co.kr)이 오늘 ‘기가박스’맵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 ‘기가박스맵’은 청계맵과 용산 맵에 이어 실제 코엑스 안의 메가박스 영화관을 그대로 본 따 구현했다. ‘기가박스맵’은 현재 ‘테이크다운’에 있는 맵들 가운데 가장 넓어 숨을 곳도 많고, 다양한 루트를 응용하기에 좋다. 이 때문에 ‘기가박스맵’에서는 기존의 맵들에서 보다 팀 플레이 시 다양한 전략 플레이가 용이하다. 특히, 은폐 및 엄폐가 가능한 다양한 루트 구조는 ‘테이크다운’만이 가지고 있는 하트비트센서를 활용할 때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테이크다운’은 이번 신규 맵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7월 3일까지 ‘기가박스맵’에서 플레이를 하는 유저들에게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각각 30%씩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테이크다운’은 클랜을 생성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테이크다운’은 클랜을 생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만 테이크다운 포인트(TP)를 환급하고, 20인 이상의 클랜원을 갖춘 클랜의 가입자 전원에게 꾸미기 아이템인 ‘제이슨 마스크’를 선물한다. 클랜원들에게 지급하는 꾸미기 아이템 지급 이벤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동시에 ‘테이크다운’은 한빛온 가맹 PC방에서 1만 TP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쿠폰을 받은 유저들은 ‘테이크다운’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해 쿠폰의 고유번호를 등록하면 1만TP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PC방 무료화 선언 이후 이를 위반할 시 1억 원의 위약금을 제공하겠다는 확인서를 공개한 한빛소프트는 지난 21일 온라인 확인서 발급 서비스를 오픈했다. 해당 확인서는 pcbang.hanbiton.com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