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Dr.jart+), ‘블랙라벨 비비크림’ 출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7-06-26 13:16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쇼핑몰과 홈쇼핑 등에서 쌩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비비크림(blemish balm). 그 비비크림으로 유명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에서 미백과 주름개선은 물론 자외선차단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신제품 ‘블랙라벨 비비크림’을 선보였다.

닥터자르트 연구소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집약시켜 출시한 블랙라벨 비비크림은 자외선차단+화이트닝+링클케어+ 워터프루프의 기능을 모두 함유하고 있어 근본적으로 피부를 개선시켜줌은 물론 365일 맑은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식약청에서 인증한 피부미백 성분인 알부틴과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 그리고 미네랄이 풍부한 캐비어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제공하고 피부노화의 주범인 자외선 UVA와 UVB를 피부에 닿기 전에 분산시키는 공법으로 피부자극 없이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비비크림 본연의 화사한 피부톤 연출과 더불어 카모마일 추출물과 천연미네랄 성분이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을 관리해줘 피부가 항상 뽀송뽀송하고 편안하게 숨쉴 수 있도록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방법은 기초화장의 마지막 단계에서 소량씩 덜어 얼굴과 목에 펴 발라 두드리듯 충분히 흡수시켜주면 된다. 햇빛에 노출되기 15분전에 사용해야 자외선 차단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유의할 것.

닥터자르트 BM 신정화 팀장은 블랙라벨 비비크림 출시에 대해 “화장품 업계에서 비비크림으로 특화되어 있는 닥터자르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하게 자리 메김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난 1년간 기획, 연구 개발한 것이며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비비크림 중 최고의 기능성을 제공하고 있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큰 기대를 얻어 왔다”고 전했다. 디앤샵 스킨알엑스 등 화장품 전문 쇼핑몰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월간 매출 1위를 기록중인 닥터자르트 비비크림이 블랙라벨로 업그레이드 되어 소비자들에게 선보임으로써 단연 ‘비비크림은 닥터자르트’라는 명성을 다시 한번 재확인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현재 닥터자르트 홈페이지(www.drjart.com)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이며 CJ홈쇼핑을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에 있다.

문의) 닥터자르트 / 1544-5453 www.drjart.com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홍보 담당 김미경 기획팀장 02-3462-9053 019-9166-9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