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온라인, 일주일새 성인 서버 2대 추가

뉴스 제공
CCR
2007-06-27 09:43
서울--(뉴스와이어)--연이은 신작들의 공개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게임이 있어 화제다.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부분 유료화 단행으로 제2 도약을 맞고 있는 자사 SF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RF온라인(www.RFonline.co.kr)’에 금일 성인 서버를 추가한다고 27일 밝혔다. CCR은 지난주에도 한 대의 서버를 추가하는 등 일주일새 성인 서버만 2대를 증설했다.

CCR 운영팀 관계자는 “최근 많은 신규 게임들의 서비스 소식이 들려오고 있지만 RF온라인은 꾸준히 자기 영역에서 이용자를 늘려가고 있다”며 “서비스가 어느 정도 지난 게임의 경우 서버 축소나 통합이 보편적인 점에서 서버 추가는 이례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금일 오후 추가되는 <에스트리올>은 성인 서버이기 때문에 같은 종족간 PK(Player Killing) 시스템이 허용된다. 같은 종족이라도 상호 전투가 가능해지기 때문에 같은 종족에게도 공격을 당할 수 있다.

CCR측은 이번 성인 서버 오픈을 기념해 각 종족별로 50레벨에 가장 먼저 도달하는 총 30명의 게이머들에게 고급 무기 아이템을 선사한다. 또 27일부터 3일간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27일 오후 6시부터 6시간 동안 캐쉬샵 모든 품목이 10% 할인돼 판매된다. 28일 같은 시간대에는 아이템 구매를 하는 게이머들에게 추가로 하나를 더 주는 행사가 진행된다. 29일에는 아이템을 묶어서 구입할 경우 2~6% 할인하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CCR 윤석호 대표는 “6월부터 성인 이용자들의 신규 가입이 25% 이상 증가하고 있다”며 “이들에 대한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서버를 늘린 만큼 더 많은 이용자들이 불편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F온라인’은 부분 유료화 이후 동시접속자와 일일이용자가 3~4배 증가하는 등 제2 부흥기를 맞고 있다. CCR측은 하반기부터 후속작 ‘RF온라인2’를 본격 개발할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ccr.co.kr

연락처

CCR 홍보팀 윤용화 팀장 02-6246-2016, 017-397-97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