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원티드의 ‘므이’ 뮤직비디오 공개

서울--(뉴스와이어)--베트남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공포를 그린 영화 <므이>의 뮤직비디오에 (제공: ㈜아이엠픽쳐스/ 제작: ㈜빌리 픽쳐스 ㈜도너츠미디어/ 감독: 김태경)백지영의 나레이션과 원티드의 감미로운 음악이 만나 화제가 되고 있다.

<므이>의 감성적인 영상과 WANTED+백지영의 특별한 만남!
백 년의 약속 “I Promise You”!!

첫 도입부부터 ‘백지영’의 나레이션과 ‘원티드’의 감성적인 멜로디가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므이’의 뮤직비디오는 특별한 만남 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우연히 <므이>의 영상을 보게 된 원티드가 자신들의 2집 타이틀 곡인 “I Promise You”를 뮤직비디오로 제안한 것.

이들은 ‘100년 동안 잠들었던 그녀가 부활한다’는 카피와 전설 속의 사연을 듣고 자신들의 타이틀처럼 “약속”이 떠올랐다고 한다. 결과적으로 ‘초상화의 저주’와 ‘두 여자의 질투’를 컨셉으로 한 뮤직비디오는 애절한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가 이국적인 영상과 어우러져 절묘한 조화를 이루었다. 특히 친구에 대한 질투로 초상화에 복수를 비는 긴박한 상황 속에 녹아든 ‘원티드’의 강렬한 보이스 선율은 감정의 떨림을 이끌어 낸다. 이와 더불어 ‘백지영’이 그녀만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연출한 도입부의 나레이션은 영화의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켜 주고 있다.

백지영 나레이션의 비밀, 영화의 호기심을 극대화!!

도입부에 삽입된 백지영의 나레이션은, 영화 속 대사를 그대로 차용했다는 점에서 주목 받는다. ‘내가 그랬어. 그 사람도 널 좋아한다는 걸 참을 수 없어서…내가 거짓말 했어. 미안해. 정말 미안해’라는 슬픈 목소리와 애잔한 사연의 나레이션은 영화 속 초상화의 비밀만큼 이나 두 주인공의 관계에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896년 베트남 달랏에서 발견된 실존 초상화의 전설을 모티브로 풀어서는 안될 초상화의 끔찍한 비밀이 밝혀지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공포영화 <므이>는 다가오는 7월, 가장 섬뜩하고 기묘한 공포로 관객들을 찾아 나설 예정이다.

연락처

아이엠픽쳐스 마케팅팀 (517-1271 내선 211)
이정은 과장(011-1724-5675)
박향미 대리(011-9784-3140)
윤정은(011-9961-37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