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시 적립된 포인트로 바캉스용품 골라 받고 휴가 지원금까지

뉴스 제공
SK 코스피 034730
2007-06-27 10:14
서울--(뉴스와이어)--바캉스의 계절이 오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직장인 5명중 4명은 올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이는 지난해보다 다소 증가한(11.8%P) 수치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여세를 몰아 주유업계 및 카드업계에서는 여름휴가비를 지원하거나 바캉스에 필요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한창이다.

그동안 모았던 포인트를 활용해 바캉스용품 공짜로 얻고, 이벤트에 응모해 휴가비를 지원받는 이벤트가 단연 인기다. 이벤트 응모를 위한 별도의 지출 없이 그 동안 모았던 포인트로 누구나 필요한 상품을 골라 쓸 수 있기 때문이다.

SK엔크린(www.enclean.com)에서는 주유시 누적된 OK캐쉬백포인트로 여름 바캉스 용품을 장만할 수 있는 '썸머쿨 포인트 페스티벌'을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그늘막 텐트, 물놀이튜브, 어린이 수영풀, 스노클세트 등 10여 가지의 바캉스 용품과 디지털카메라, 선풍기 등 30여 가지의 전자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여름휴가비를 OK캐쉬백 포인트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자유이용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엔크린 홈페이지(www.enclea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휴가계획이 특별이 없던 사람도 귀 솔깃해지는 물놀이 시설 할인행사도 챙겨볼만 하다. 삼성카드는 7월 1일∼ 8월31일 두 달간 캐리비안베이, 설악 워터피아, 덕산 스파캐슬 등 전국 15개 주요 물놀이 시설에서 최고 50%까지 입장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카드도 7월말까지 아산 스파비스, 덕산 스파캐슬 등 전국 스파휴양지 9곳을 최대 50% 싸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YBM어학원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 대상, 캐리비안베이 40% 할인권을 전국센터에 비치해 놓고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바캉스 패션을 공짜로 마련해주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있다. 하나로드림이 운영하는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은 오픈마켓 옥션과 손을 잡고 바캉스 패션 지원금을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한다. 추첨을 통해 총 450만원 상당의 ‘옥션 쇼핑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달 말까지 하나포스닷컴의 6월 테마 페이지(theme.hanafos.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SK주식회사 CRM운영팀 안옥경 부장은 "해마다 여름 바캉스철을 맞아 그 동안 모아놓은 포인트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어 아이템 선정에 특별한 고심이 필요하다”면서 "그늘막 텐트는 오랫동안 가장 호응이 좋은 아이템이며, 최근 스노클 세트와 같이 다소 이색적인 바캉스용품도 해외여행이 꾸준히 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SK 개요
SK는 1962년 설립돼 현재는 SK그룹의 지주회사로 총 8개의 주요 자회사 및 90여 개의 계열회사를 소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o.kr

연락처

SK주식회사 김우경 대리 2121-5958
코콤포터노벨리 최부승 AE 6366-1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