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모바일 액션 게임 ‘해적: 라군섬의 비밀’ KTF 통해 발매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7-06-27 15:44
서울--(뉴스와이어)--안녕하세요. 다국적 모바일게임 개발/배급사 게임로프트의 한국내 홍보를 맡고 있는 권영수 대리입니다.

고대 보물을 찾아 모험을 떠난 젊은 해적의 이야기를 그린 모바일 액션 게임 ‘해적: 라군섬의 비밀’이 27일 KTF를 통해 국내 발매되었습니다.

‘해적: 라군섬의 비밀’은 전 세계 바다 곳곳을 누비며 위험천만한 모험을 즐겼던 해적들의 생활상을 기반으로 제작된 액션 게임으로, 총과 검을 동시에 활용한 전투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폐사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롯데월드를 비롯한 캐러비안 베이에서 사용 가능한 자유이용권을 게임을 구입한 유저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증정합니다.

고대 보물을 손에 넣기 위해 험란한 모험의 길을 선택한 젊은 해적의 일대기를 그린 모바일게임이 국내 선보인다.

다국적 모바일게임 개발·배급사, 게임로프트는 모바일 액션 게임 ‘해적: 라군섬의 비밀’을 KTF를 통해 27일 국내 발매했다.

‘해적: 라군섬의 비밀’은 전 세계 바다 곳곳을 누비며 위험천만한 모험을 즐겼던 해적들의 생활상을 기반으로 제작된 액션 게임. 유저는 무명의 젊은 해적이 되어 라군섬에 잠들어 있는 것으로 전해지는 고대 보물을 찾아 기나긴 여행을 떠나게 된다.

생사를 건 적과의 격렬한 전투를 표현하기 위해 장검과 총을 동시에 활용해 유령해적이나 괴물에 맞서 싸우는 전투 시스템을 도입했음이 특징. 한편의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하는 등장인물들의 매끄러운 동작 역시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서핑보드에 탑승, 적들의 방해를 피해 금화를 손에 넣거나 게임을 진행하면서 숨겨진 보물을 찾는 등 각종 미니게임도 만나볼 수 있다.

조원영,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 대표는 “모바일에서 구동되는 다양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을 개발한 경험을 가진 게임로프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게임이 바로 ‘해적: 라군섬의 비밀’”이라며 “짧은 시간 동안 통쾌한 액션과 해적이 등장하는 흥미진진한 줄거리를 유저들에게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해적: 라군섬의 비밀’은 SK텔레콤을 통해서도 발매될 예정이며, 소비자 가격은 2천500원이다. 게임을 이용하려면 KTF 멀티팩 접속 > 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미니게임합본 > 아케이드게임 > 해적 : 라군섬의 비밀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해적: 라군섬의 비밀’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 베이와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자유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31일까지 연다.

게임 이용 및 출시 기념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melof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