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동천국민체육센터 ‘스포츠 7330’ 맞춤 강습운영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노맹택)은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맞춤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운영으로 범국민적 캠페인인 스포츠 7330운동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 7330 운동』은 “일주일에 3일, 하루 30분이상 운동하자” 는 문화관광부 범국민 캠페인으로 지난 초 개최된 전국국민생활대축전을 통하여 대대적으로 울산시민들에게 전파되어 시민들의 운동실천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따라 동천국민체육센터는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하여 수영, 아쿠아로빅, 생활체조(요가, 다이어트댄스, 나이트댄스, 밸리댄스), 스쿼시, 체육(농구, 배드민턴, 검도)등 프로그램을 주 3회 강습으로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들의 꾸준한 참여도 향상과 함께 월,수,금·화,목,토 격일제 수업으로 시설물을 100%활용함으로써 경영수지개선 효과도 거두고 있다.

현재 동천국민체육센터에서는 10개 종목 135개 강좌의 7월 회원을 모집 접수 중(07시~21시 ※일요일접수 불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www.uimc.or.kr)이나 전화(☎296-2512~3)로 문의하면 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시설관리공단 문지은 052-290-738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