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쿵파 파이널 테스트’ 실시

뉴스 제공
넥슨
2007-06-28 10:46
서울--(뉴스와이어)--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도어즈(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한 ‘히어로 변신 액션’ 게임 쿵파(KOONGPA)의 마지막 테스트를 금일 오전 10시부터 실시한다.

이번 ‘쿵파 파이널 테스트’는 공식 오픈 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테스트로서 게임포털 넥슨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참여해 게임을 시연해 볼 수 있다. 테스트 기간은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총 4일간이며 매일 24시간 내내 진행된다.

‘쿵파 파이널 테스트’에는 미션시스템, 신규 히어로 캐릭터 ‘폭탄맨’, 신규 맵 ‘뉴욕시티’, 2차 튜토리얼 등의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됨은 물론 대폭 개선된 아이템전도 도입됐다. 이중 미션시스템과 2차 튜토리얼, 개선된 아이템전 등은 대전 액션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유저들이 쿵파를 좀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콘텐츠이다.

한편, 넥슨은 쿵파의 마지막 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해 경품이 제공되는 세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쿵파타임! 주말 7시’ 이벤트는 6월 30일, 7월 1일 양일간 오후 7시에 게임에 접속한 선착순 1000명을 선발하여 넥슨캐시 1000원씩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마이 쿵파 액션 히어로를 찾아라!’ 이벤트는 쿵파 테스트 기간 동안 자신이 플레이 해 본 최고의 히어로 캐릭터에 대한 소감문을 작성해 자유게시판에 올리면, 그 중 1등 1명을 뽑아 ‘닌텐도DSL’을, 2등 10명에게는 넥슨캐시 10000원을 지급하는 행사이다.

이외에도 넥슨은 ‘쿵파! 닉네임 사수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해 이번 ‘쿵파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이 자신의 닉네임을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02-2185-043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