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로 ‘피스컵 2007 코리아’를 속속들이 생중계한다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07-06-28 10:5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적인 UCC 포털사이트 판도라TV (대표 김경익, www.pandora.tv)가 오는 7월 12일부터 21일까지 서울을 포함해 국내 7개 지역에서 펼쳐지는 ‘피스컵 2007 코리아 국제축구대회’(www.peacecup.com)의 공식 스폰서로 선정되어,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들과 함께 동거동락하며 그들의 24시간을 9박 10일 동안 UCC로 기록할 UCC기자단 16명을 모집한다.

기자단 응모는 6월 27일부터 ~ 7월 9일까지, 판도라TV 피스컵 이벤트 페이지(http://tv2.pandora.tv/peacecup/)를 통해 가능하며, 선발된 16명은 7월 12일부터 경기가 종료되는 21일까지 ‘피스컵 UCC 기자단’으로 활동할 수 있다.

선발된 ‘피스컵 UCC 기자단’은 대회 기간 동안 한국을 방문한 국내외 클럽 축구 선수들의 훈련 모습을 물론 일상생활까지 낱낱이 기록하기 위해, 국내 5성급 호텔 숙식과 차량 이동, 경기 관전, 통역관 지원의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향후 판도라 UCC기자단 2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또한, 판도라TV는 피스컵 대회 사전 홍보를 위해, 피스컵 2007 코리아 공식 홍보대사인 ‘피스 사커걸 출사대회(사진 및 동영상 촬영 대회)’를 오는 6월 30일, 성남일화 홈구장인 탄천 종합 운동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 역시, 판도라 TV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정된 총 50명에게 모델 이규리, 성남일화 김동현, 장학영, 한동원 선수의 팬 사인회와 사진촬영의 기회를 제공한다.

당일 촬영한 동영상 및 사진은 개인 채널에 올린 후 자체 심사를 거쳐 우수기자 1명에게는 용평리조트 1일 숙박권,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포츠웨어 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피스컵에 참여하는 대표적인 축구 스타, 올림피크 리옹의 ‘주닝요’의 편집 영상을 스크랩하는 판도라TV 이용자 중 50명을 추첨해, 1인 2매씩 총 50명에게 피스컵 관람권을 제공한다.

‘주닝요’ 편집영상은 피스컵 공식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자유자재로 스크랩 해 갈 수 있다.

또한, 판도라TV를 통해 프로야구, 스타리그를 연속 3일 동안 라이브 중계할 경우, 피스컵 관람권을 준다. 참가방법은 라이브 화면을 캡쳐해 판도라TV 메일(pan_event@pandora.tv)로 접수하면 된다.

이와 관련해, 판도라TV 황승익 마케팅이사는 “국내 UCC의 위상이 높아지면서, 전문가 못지 않게 UCC를 생산하는 프로츄어 기자단의 활동범위가 더욱더 넓어지고 있다”며, ”피스컵이 세계적인 축구대회인 만큼 UCC기자단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다양한 판도라TV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국 내외 축구팬들이 인터넷을 통해 피스컵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마케팅실 홍보팀 김광희 대리 02) 525-1220(176)
커뮤니케이션 신화 박정선 대리 02)3270-79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