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KCP, 넥슨과 전자결제서비스 계약 체결
KCP는 이번 계약을 통해 인증키 방식의 정기과금서비스를 넥슨 측에 제공할 계획이며, 해당 서비스는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워록 등 넥슨 게임을 이용 중인 전국 2만 2천개 PC방에 제공될 예정이다.
정기과금서비스란 신용카드 정보를 이용 정해진 시점에 종량제 또는 정액제 형태로 자동결제를 수행하도록 한 서비스로 KCP는 종전의 서비스를 보완하여 신용카드정보가 가맹점이나 상담원을 통해 외부에 누출될 수 있는 소지를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넥슨 측은 “이번 계약을 통해, PC방에서 넥슨의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들이 보다 안전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CJ인터넷, 네오위즈,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게임사와 더불어 컨텐츠 업종으로까지 서비스를 확대 중인 KCP는 “서비스의 시장 영역이 넓은 만큼 하반기부터는 케이블 방송사 등 다양한 업종으로 서비스 접목을 시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HN한국사이버결제 개요
한국사이버결제(KCP) 사업분야는 전자결제대행서비스(PG), 온라인/오프라인 VAN서비스이다. 주요주주는 비씨카드, 국민은행, 외환은행, LG카드, 마스터카드코리아로 구성되어 있으며, 옥션, G마켓, 디앤샵, 여인닷컴 등 국내 인터넷쇼핑몰 신용카드 거래의 약 50%를 중계하는 온라인 VAN서비스 1위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cp.co.kr
연락처
한국사이버결제 경영전략팀 김정일 과장, 02-2108-1030, 011-297-43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NHN한국사이버결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