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키파·홈매트, 굿네이버스와 ‘모기제로 봉사단’ 진행
홈키파, 홈매트는 불우 아동들의 경우 대부분 열악한 거주 환경 속에서 여름철 모기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유해성으로부터 제대로 보호되고 있지 못하다는 점에 착안, 아이들에게 모기 없는 깨끗한 환경을 조성해 주기 위해 ‘모기제로 봉사단’을 탄생시켰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모기제로 봉사단’은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임직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27일 서울 지역 굿네이버스 공부방을 방문해 방역작업 및 주변 환경 청소를 실시함과 동시에 아이들에게 모기 예방 교육을 진행하고 모기의 위험성을 알기 쉽게 전달했다.
한편, 홈키파, 홈매트는 굿네이버스 지부를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의 홈키파, 홈매트 제품을 후원했으며 기증물품들은 전국 51개의 굿네이버스 관계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홈키파, 홈매트 마케팅 팀 김보영 과장은 제 1회 ‘모기제로 봉사단’ 프로그램에 대해 “이번 활동은 대체로 힘든 생활 환경 속에서 보살핌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아이들을 여름철 모기의 유해성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올 해를 시작으로 향후 장기적인 관점에서 더 많은 불우아동들을 대상으로 활동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enkelhomecare.co.kr
연락처
IPR 김보라 대리 010-4322-8787/02-310-9680/ 이메일 보내기
-
2009년 12월 8일 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