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뷰티 아이템, 비비크림이 접수...닥터자르트(Dr.jart+)도 진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7-06-28 17:01
서울--(뉴스와이어)--그야말로 비비크림 전성시대다. 온라인 오프라인 할 것 없이 매출 1위의 뷰티 제품으로 선정되고 있고 홈쇼핑에선 최고의 효자상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비비크림.

올 상반기에만 CJ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된 비비크림의 매출액이 무려 300억을 돌파 했다는 사실 만으로도 어느 정도의 인기인지 가늠할 수 있다. 그만큼 피부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라는 얘기.

최근에는 피부톤 보정과 진정 효과에 자외선 차단과 보습 미백기능을 추가한 상품들도 줄지어 출시되고 있어 당분간은 비비크림의 시대가 이어질 전망이다. 한스킨, 스킨79, 아름다운 나라 등의 제품들이 주도해 온 홈쇼핑 비비크림 판매전에 피부과 전문의들이 만들어 화제를 모았던 닥터자르트도 가세, 그야말로 비비크림 춘추전국시대를 맞이하게 됐다.

닥터자르트는 그동안 대표적 온라인 쇼핑몰인 위즈위드 스킨알엑스, 디앤샵, 신세계몰등에서 최고의 인기상품으로 선정되어 왔으나 타 브랜드와는 달리 조용한 홍보전략을 통한 고품격 이미지 형성과 고객의 정직한 입소문, 차별화된 기능성 등을 바탕으로 비비크림 시장의 절대강자로 자리 잡아왔다.

한스킨을 방송해 왔던 CJ홈쇼핑 측은 특별히 여느 브랜드와는 달리 피부과 전문의들이 만들었다는 강한 신뢰감과 안정성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되는 판매량 등에 주목, 폭넓게 인기를 얻고 있는 닥터자르트 제품의 홈쇼핑 방송을 적극 권유하게 되었다고.

30일 첫 방송을 하게 되는 닥터자르트는 그동안 숨겨왔던 보다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인 ‘블랙라벨 비비크림’을 비롯 미네랄 함유량을 대폭 높여 모공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줄 수 있는 포어엑스 미네랄 세럼과 포어엑스 파우더, 팩으로 구성된 모공라인 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블랙라벨 비비크림’은 지금껏 출시되었던 비비크림 보다 월등한 기능성을 함유하고 있어 이미 출시전부터 소문을 듣고 제품을 구매하려는 대기자가 폭주했었다고 한다.

30일(토) 오후 1시 20분부터 CJ홈쇼핑 판매 방송에서는 제품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제공한다는 계획이어서 또 다른 비비크림 판매 신화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문의전화 1544-5453 www.drjart.com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홍보담당 김미경 팀장 3462-9054 019-9166-9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