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크림 파워브랜드 한스킨, 4개월만에 280억 판매

서울--(뉴스와이어)--최단기간 최다판매 기록을 남기며 BB크림 열풍의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한스킨(www.hanskin.com / 대표: 이현석)이 올해 2월 GS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현재의 CJ 와 현대홈쇼핑을 통해 최근 5개월간 280억원의 판매매출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해 BB 크림의 출시로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으며 2007년 홈쇼핑 론칭을 통해 놀라운 판매기록을 남기고 있는 한스킨은 숨가쁜 국내 화장품 시장의 경쟁속에서, BB 크림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고객들에 의한 직접적인 평가에 의해 짧은 시간 가장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신규 브랜드다.

2001년 트러블성 피부에 좋은 천연 재료와 정보를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천연재료상’을 모태로 개발된 한스킨은 천연 유기농 식물성분을 원료로 국내 유수의 피부전문가와 연구진들에 의해 개발되어 천연화장품의 장점과 의학 화장품의 장점을 접목시킨 경쟁력 있는 ‘천연 크리니컬 스킨케어 제품’으로 입소문을 통해 고객들에게 그 제품력을 먼저 인정받았다.

이후,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킨 BB크림의 우수한 제품품질과 가격경쟁력으로 GS홈쇼핑 론칭 당시 연일 방송 매진사례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속에 CJ 홈쇼핑과 현대홈쇼핑에서도 단기간 최고의 판매율을 기록, 업계에서는 이례적인 성공사례로 꼽히고 있는것.

이러한 한스킨의 최근 5개월간 제품 판매량은 약 280억원 이상. 지난 3월 31일부터 현재까지 CJ 홈쇼핑과 현대홈쇼핑에서 45만개 이상의 세트가 판매되었으며 약 250억원에 달하는 홈쇼핑 판매량을 기록중이며 여기에 지난 2월 론칭했던 GS 홈쇼핑 판매량과 온라인 판매, 4개 직영점의 판매량을 더하면 현재까지 비비크림 판매량을 280억원을 넘어선다.

한스킨 마케팅팀 김경화 부장은 한스킨이 BB 크림으로 단시간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커다란 기적을 세울 수 있었던 것은 단순한 제품 판매가 목적이 아닌, 고객의 피부를 개선하고 고객을 위해 존재하는 고객 우선 중심의 브랜드 약속과 마음가짐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하여, 향후 고객 피부 개선에 목표를 둔 기초라인 제품 강화에 더욱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스킨 개요
천연과학 화장품 한스킨은 비비크림을 처음으로 일반소비자들에게 소개한 비비크림 열풍의 주역으로, 2007년 상반기 최단기간 최다판매 홈쇼핑 베스트 히트 상품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현재 비비크림 대표 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천연화장품의 장점과 의학 화장품의 장점을 접목시킨 천연 과학 제품을 생산하여 제품의 판매가 목적이 아닌 고객의 피부 개선을 최우선으로 하는 우리나라 대표 국민화장품을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kin.com

연락처

한스킨 홍보팀 (02-541-77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