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클래러티’, 가트너가 선정한 최고의 PPM

2007-07-02 09:51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 (대표이사 김용대, www.cai.co.kr) 는 오늘 자사의 ‘CA 클래러티(CA Clarity)’가 보스턴에서 개최된 ‘2007 가트너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관리(PPM) 서밋’에서 2개 부문을 수상해 PPM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했다고 밝혔다.

‘CA 클래러티’는 ‘최고의 포트폴리오 분석상’과 ‘최고의 유연성 및 구성설정(configurable)상’ 수상 이외에도 ‘최고의 PPM 품질 프로세스’와 ‘최고의 PPM 시너지’ 부문에서도 최종 결선까지 올라 총 5개 부문 중 4개 부문 후보로 지명되었다. 이번 수상으로 ‘CA 클래러티’는 7회 연속 후보 지명 및 최다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가트너 PPM 서밋’은 유럽과 북미를 오가며 6개월에 한번씩 개최되는 행사로, IT 거버넌스와 신제품 개발을 위한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관리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행사에는 PPM 베스트 프랙티스, 성과, 솔루션 등을 연구하는 주요 의사결정자와 가트너그룹 전문가, 유수 PPM 벤더들이 참가한다.

수상자는 2일간 진행되는 후보 업체들의 제품 설명회를 들은 후, 서밋에 참가한 200명의 IT 임원들의 투표를 통해 결정된다. 평가는 기술 및 서비스 업체의 솔루션, 프로그램, 서비스, 지원, 디자인 등을 바탕으로 이뤄진다. ‘CA 클래러티’는 폭넓은 기능과 구성 변경이 용이하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CA 클래러티’는 통합 포트폴리오 계획, 요구 관리, 프로젝트 관리, 리소스 계획 및 시간· 비용 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CA의 대표 솔루션으로서 지난 한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며 도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현재 전세계 700개 이상의 고객사가 ‘CA 클래러티’를 도입했고, 제한된 예산 내에서 프로젝트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달성률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의사결정에 도움을 받고 있다.

특히, 작년 말 출시된CA 클래러티 r8은 전사적인 전략 기획 및 IT 서비스에 대한 재무 통제를 위한 단일 시스템을 제공하도록 설계, 비즈니스 목표에 부합된 IT의 통합과 단순화라는 CA의 EITM(전사적IT관리) 비전을 구현해준다. 또한 기존의 PPM 시스템을 보다 강화하여 IT 서비스, 재무 측정 기준, 비즈니스 목표와 부합하는 IT 투자, 운영 리스크 및 통제에 대한 포트폴리오 시각을 제공함으로써 IT 거버넌스 구현을 최적화하고 실질적으로 구현하는 데 더욱 유용한 솔루션이다.

김용대 한국CA 사장은 “’CA 클래러티’는 비즈니스 성과와 밀접한 연관이 있는IT 거버넌스를 실현하기 위한 핵심 솔루션으로,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됐다”고 말하며, “국내 시장에서도 IT거버넌스의 중요성을 인식해 PPM 도입 검토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한국CA는 시장을 선도하고 이 분야의 확고한 리더십을 다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A 클래러티’는 최근 발표된 ‘2007 가트너 매직 쿼더런트’ PPM 부문에서 경쟁력과 비전을 인정받아 ‘리더 쿼더런트’로 선정된 바 있다.

# # #

CA에 대하여

세계 최대의 관리 소프트웨어 회사인 CA는 기업 및 기관들의 복잡한 IT 환경을 통합하고 단순화하여 최상의 비즈니스 성과를 내도록 도와준다. CA는 고객의 IT 환경을 통제, 관리, 보호하는 전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생산성을 극대화한다. 1976년에 설립된 CA는 미국 뉴욕주의 아일랜디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40여 개 국 이상에 서비스 고객을 두고 있다. C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http://ca.com 또는 http://www.cai.co.kr에서 제공된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KPR 염정윤 02-3406-2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