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키친, 파이렉스 저장용기 라운드팩 출시

뉴스 제공
한국월드키친
2007-07-02 10:1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 (www.worldkitchen.co.kr)의 고급내열유리 브랜드 파이렉스는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모던함을 강조한 저장용기 라운드팩(실버)을 출시, 판매한다.

파이렉스 저장용기 라운드팩(실버)은 환경 호르몬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유리 소재의 몸체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뚜껑으로 구성되었다. 플라스틱 재질로 구성된 기존 저장용기와는 차별화되는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함께 구비한 고급스러운 제품이다. 특히 스테인리스 스틸은 휴대전화와 같은 디지털기기부터 냉장고, 토스트기 등의 주방용품에 이르기까지 고급스러운 느낌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소재이다.

파이렉스 라운드팩(실버)의 몸체는 천연 유리재질의 내열유리로 전자레인지나 오븐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음식물을 오래 보관해도 냄새가 배거나 물이 들지 않아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탁월한 내구성으로 흠이 나거나 쉽게 깨지지 않으며, 식기세척기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용기가 투명해 뚜껑을 열지 않아도 손쉽게 내부의 음식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별도로 계량컵을 사용하지 않아도 재료의 용량을 확인할 수 있다.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존의 밀폐용기와는 차별화된 파이렉스 라운드팩(실버)은 단순하게 음식만 보관하는 음식보관용 키친웨어 뿐만 아니라 ‘거실 같은 주방’을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뚜껑의 광택은 오랫동안 지속되어 특별한 관리 노하우가 없이도 늘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국월드키친의 마케팅 담당 김현경 대리는 “파이렉스에서 꾸준하게 개발, 판매해오던 강화유리 소재의 밀폐용기가 한국시장에서도 이제 활발하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것 같습니다”라며 “다른 밀폐용기 브랜드와는 차별화 된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파이렉스 라운드팩(실버)은 밀폐용기 시장에 또 다른 바람을 불어올 것으로 기대합니다”고 말했다.

파이렉스 라운드팩(실버)은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0.28L, 0.55L. 1L세 종류의 제품을 18,900원 ~ 21,900원의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한국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다.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worldkitchen.co.kr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박은아 02-2287-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