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 타사 하드웨어 지원을 포함한 포괄적 기업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발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kr.sun.com, 대표 유원식)은 기업 고객을 위한 포괄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 프로그램인 ‘썬스펙트럼’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썬스펙트럼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는 타사의 하드웨어 지원을 포함해 모든 썬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하나의 컨택 포인트로 모든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지금까지 기업 고객들은 데이터센터 내의 각기 다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다수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해 왔으나, 앞으로는 썬의 썬스팩트럼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를 통해 썬과 관련된 모든 지원 이슈들을 단일계약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만을 선택적으로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썬스펙트럼 엔터프라이즈 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 모듈들은 다음과 같다.

- 멀티벤더 지원 모듈: 타사 하드웨어를 지원하여 계약 관리를 한층 더 단순화시키고 모든 하드웨어 이슈의 신속하고 완벽한 해결을 보증; (단, 담당 서비스와의 사전 협의 및 조율 필요)

- 썬 및 타사 x64/x86 시스템에서 운영중인 솔라리스 OS 지원

- 사이트 파견 썬 엔지니어 / 썬 시스템 관리자

- 현장에서 사용되는 부품관리

- 환경성 평가 서비스

- 원격 모니터링

- 패치 서비스

솔라리스의 75%가 현재 타사 하드웨어에서 운영되고 있어 썬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솔라리스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새로운 썬스펙트럼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는 혁신적이고 오픈된 지원 서비스 옵션을 통해 썬파이어 x64/x86 및 타사 하드웨어에서의 솔라리스의 지원 능력을 향상시켜줄 것이다.

한국썬의 서비스 전략 사업본부장인 정재성 부사장은 “썬은 오픈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스토리지에 집중하고 있으며, 썬스펙트럼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는 오픈 서비스 모델을 제시하는 의미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현재 솔라리스의 75%가 타사 하드웨어에서 운영되고 있어, 이와 같은 단일 지원 서비스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해 주는 혁신적인 모델로 자리 잡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u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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