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Fan2007’ 마징가Z 등 로봇 애니메이션 대거 선보여

부천--(뉴스와이어)--패밀리 판타, 애니 판타 통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상영!

PiFan2007은 피판의 고정팬인 호러, 스릴러 등의 마니아 층의 관객만이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들 역시 준비하고 있다. 올해 신설한 패밀리 판타와 애니 판타 섹션이 그러한 노력 중의 하나라 할 수 있다. 이번에 신설된 두 섹션에서 ‘마징가Z’, ‘철인 28호’, ‘로보트 태권브이’ 등 일본과 한국을 대표하는 로봇 애니메이션을 상영, 어른들에게는 향수를, 가족간에는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영화를 통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단장한 복원판 <로보트 태권브이> VS 마징가Z의 새로운 시리즈 <마징카이저>

3040세대에게 추억의 아이콘이자 한국 애니메이션 최고의 영웅 <로보트 태권브이>는 패밀리 판타 섹션을 통해서 원작의 느낌을 최대로 살린 복원판으로 상영된다. 또한 애니 판타 섹션에서는 만화와 애니메이션은 물론 영화에까지 큰 영향을 끼친 일본의 만화가, 나가이 고에게 경의를 표하는 <추억을 찾아서: 나가이 고와 로봇대전> 특별전을 마련 마징가Z의 24년만의 새 시리즈인 <마징카이저>와 <마징카이저 사투 암흑대장군>은 물론 2007년 새롭게 시작된 나가이 고 원작의 만화 <강철신 지그>를 소개한다. 복원판으로 새롭게 단장한 <로보트 태권브이>와 새로운 마징가Z 시리즈들을 비교하며 보는 특별한 재미까지 찾을 수 있어 관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사랑, 환상, 모험을 주제로 펼쳐지는 제1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오는 7월 12일 개막해 21일까지 열흘동안 환상적인 영화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조직위원회 개요
2014.7.17-7.27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는
인간의 꿈과 환상이 아름답고 기발하게 실현되는 영화축제입니다.
PiFan은 자유분방하고 풍부한 상상력, 개성이 넘치는 영화들을 통해
관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pifan.com

연락처

부천영화제 홍보팀 이선화팀장 032)345-6313(내선121)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유쾌한 확성기 02)517-3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