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크림, 피부에 따라 골라 쓰세요

뉴스 제공
CNP차앤박피부과
2007-07-02 17:45
서울--(뉴스와이어)--CNP 차앤박 차미경 원장이 제안하는 올바른 비비크림 선택법

피부과 시술후

불필요하게 미백, 주름 기능성이 있는 제품은 피부자극의 원인만 초래하므로 기능성이 없고 비비크림 본연의 기능 즉 피부진정, 재생기능에 충실한 제품이 좋다.

피부과에서 처방해준 연고를 먼저 바르고 붉은 기와 딱지를 커버하기 위해 피부 재생 기능이 있는 비비크림을 바른다.

가벼운 생얼 메이크업 용도로 사용시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은 비비크림이 좋다.

단 대부분의 비비크림이 사용감을 가볍게 하기 위해 차단지수를 20이하로 낮췄기 때문에 비비크림 하나 믿고 버티면 오히려 낭패. 자외선 차단제는 콩알 크기 만큼 많이 두껍게 발라야 그 지수만큼의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소량만 펴발라야 하는 비비크림으로 선케어 기능을 기대하기란 무리인 셈. 쌩얼을 만들려다 나중에 기미만 잔뜩 올라올 수 있다. 자외선 차단지수가 낮은 비비크림이라면 자외선 차단제를 먼저 바르고 비비크림을 그 위에 발라준다.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은 비비크림이라면 하나만 발라도 오-케이.

여드름 피부

오일 성분이 많으면 여드름이 더 악화될 수 있으므로 오일프리 제품인지, 제품 패키지에 여드름 유발성분이 없는 ‘Non-comedogenic’ 표기가 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한다. 여드름 피부 특성상 붉은 자국이 남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과 전문의가 권하는 비비크림 선택 요령

자고 일어나면 우후죽순 비비크림이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제조사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안전하다. 가격이 지나치게 저렴하거나 선물이 많은 상품은 그만큼 내용물에 대한 투자가 적다고 볼 수 있기 때문에 경계하는 것도 지혜롭다.

추천제품

CNP 차앤박 화장품이 ‘피부재생’을 강화한 ‘CNP 차앤박 BBB(Blemish Block and Barrier Formula; 씨엔피 블레미쉬 블록 앤 베리어 포뮬라)’ 을 출시하였다.

1g당 1억원을 상회하는 초고가 원료인 EGF(Epidermal Growth Factor)를 주원료로 하는 CNP 차앤박 BBB 크림은 피부 재생은 물론, 손상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회복시켜 주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기능의 제품이다. 또한 차세대 신원료인 글리코필름을 배합, 지하철 석면, 공해물질, 먼지 등 외부 유해인자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도록 하는 안티 폴루션(Anti-Pollution) 기능을 강화하여 자극받은 피부를 최전방에서 보호한다. 아울러 SPF 46, PA++ 자외선 차단 기능을 극대화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해 자극을 최소화 한 것도 빼 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용량 30ml / 가격 47,000 원)

CNP차앤박 에스테틱 전국 19개 지점과 CNP차앤박화장품 인터넷 쇼핑몰(www.cnpmall.com) 뿐 아니라 주요 인터넷 쇼핑몰, 드럭스토어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 문의: 080-220-0707)

CNP차앤박피부과 개요
차앤박피부과는 1996년 양재점을 시작으로 현재 신촌, 여의도, 압구정, 명동, 천안시청, 분당서현, 분당정자, 천호, 평촌, 인천, 평택, 목동, 수원, 의정부, 노원, 부천, 안산, 성신여대, 건대입구, 천안불당, 일산점, 양재점, 도곡양재점, 광주점(개원순)까지 총 24개 병원에서 양질의 의료서비스와 고객 감동경영으로 피부과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여드름, 주름, 기미, 흉터, 보디, 두피관리 등 피부와 관련된 모든 분야의 진료와 시술을 망라하고 있으며, 한국인의 피부를 가장 잘 아는 권위 있는 피부과 전문의가 고객의 개인 특성에 따른 맞춤 치료를 가장 잘 하는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cnpskin.com

연락처

CNP 차앤박 피부과/화장품 홍보팀/정경화 팀장 02-575-2367 (103) 017-417-58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