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제7회 국제 인삼요리 경연대회 개최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07-07-03 09:46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 ‘천지인 바로먹는 수삼’과 함께하는 제7회 국제 인삼요리 경연대회가 오는 7월 2일부터 9월 9일까지 열린다.

지난 2001년 이후 해마다 열리고 있는 국제 인삼요리 경연대회는, 인삼을 활용하는 창작요리대회다. 오는 9일 7일부터 열리는 금산인삼축제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 대회는 민,관이 함께하는 최대 규모의 인삼요리 대회다. 특히 이번 대회는 동원F&B ‘천지인 바로먹는 수삼’을 활용한 요리들로 자웅을 겨룬다.

참가자들의 추천을 통해 가리는 1차 예선과 전문가들이 심사하는 2차 본선을 통해 최종 30팀이 9월 9일 3차 결선을 치르게 된다. 결선은 금산에 위치한 진덱스 센터 광장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금산군이 주관하고 농림부와 동원F&B 인삼사업부가 후원하고 있다. 결선일에는 금산 인삼을 활용한 제과 제빵 전시 경연도 함께 열린다.

대회 참가는 동원F&B가 운영하는 진덱스몰(http://www.gindex.co.kr)을 통해 할 수 있다. 진덱스몰에 ‘바로먹는 수삼’을 활용한 요리 과정이 담긴 사진과 요리방법을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를 포함해 3~5명 씩 팀을 이루어 참가할 수 있다. 이번대회는 대상(1팀)에 300만원 등 결선 참가 30팀에게 총 114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자세한 대회요강은 진덱스몰과 금산군청 홈페이지(http://www.geumsan.go.kr)를 통해 알 수 있다.

이번 요리대회의 주재료는 동원F&B ‘바로 먹는 수삼’이다. 동원F&B ‘바로 먹는 수삼’은 100% 국산 수삼을 특허 출원한 6단계 ‘Clean System’을 적용해 잔뿌리까지 깨끗하게 세척한 제품이다. 저온 세척수로 씻어 잔뿌리 손상이 없고 영양소 파괴가 최소화되고 별도의 손질 없이 필요할 때마다 한 뿌리씩 꺼내 쓸 수 있는 편리한 수삼 제품이다.



동원F&B 개요
동원F&B는 1982년 국내 처음으로 참치 통조림을 생산한 후 수산물 가공식품을 비롯해 냉동·냉장식품, 육가공, 김치, 조미식품, 음료, 전통식품 등 25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명실상부 종합 식품 회사로 성장했다. 동원은 국민 건강을 지향하는 식생활문화를 창달하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로 신제품 개발에 노력해 왔으며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커뮤니케이션팀 김일규 사원 02-589-3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