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므이’를 기다리는 폐인들의 특별한 밤
이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급기야 제작사는 연재 종영과 함께 ‘므이를 기다리는 폐인의 밤’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이 자리에는 ‘므이의 초상’의 이종호 작가뿐 영화 <므이>의 두 주연배우 조안과 차예련이 참석해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할 예정이다.
드라마 ‘다모’ 이후, 이런 ‘폐인’현상이 일어난 것은 지극히 이례적인 일이며, 상영중인 영화가 아닌 영화 개봉 전부터 이런 현상이 일어나고 있어 관계자들 사이에는 ‘므이’가 ‘다모’와 같은 열풍을 또 한번 일으키지 않을까 하는 새로운 기대감이 형성되고 있다.
<므이>의 배우들과 함께 만나보는 영화 ‘하이라이트’ 최초 공개!!
출간 기념, 미리 만나보는 이종호 작가의 ‘므이’
또한, 영화 <므이>의 주인공인 배우 조안과 차예련이 참석하는 이번 자리는 영화 <므이>가 그 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영상을 폐인들에게 특별히 공개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개봉 전 최초로 공개되는 20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만날 수 있고 전설을 찾는 배우들의 메이킹,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화제가 되고 있는 ‘백지영’ 과 ‘원티드’의 감미로운 음악과 만난 <므이>의 뮤직비디오와 가수 백지영과 원티드의 인터뷰까지 공개 되 다양한 즐거움을 준다.
이날 참가한 폐인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베트남에서 특별히 공수된 기념품을 나눠 줄 예정이며, 배우들의 추첨을 통해 영화 속 배우들이 입었던 아오자이와 그 외 경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소설 므이’의 출간 기념으로 특별 할인 가격으로 폐인들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응모는 www.media.daum.net, www.metroseoul.co.kr, www.cgv.co.kr 에서 7월 8일까지 진행된다.
연락처
아이엠픽쳐스 마케팅팀 (517-1271 내선 211)
이정은 과장(011-1724-5675)
박향미 대리(011-9784-3140)
윤정은(011-9961-3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