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매직포스&트레저포스’ 7월 17일 개봉 확정

뉴스 제공
대원미디어 코스닥 048910
2007-07-03 10:40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TV 시리즈 파워레인저의 극장판 <파워레인저 매직포스&트레저포스>가 7월17일 전국 CGV와 프리머스에서 동시 개봉한다. 이미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어린이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TV 시리즈 <파워레인저 매직포스>가 극장판으로 특별 제작된 것. 당초 7월 19일로 개봉일을 정하고, 극장을 통해 예고편과 각종 인쇄 광고물 등이 노출되면서, 개봉관으로 예정된 CGV에 단체 관람 문의와 어린이들의 개봉일 관련 문의 전화가 쇄도하면서, 개봉일을 이틀 앞당겨, 7월 17일 제헌절에 전격 개봉하게 되었다.

거대한 스케일! 신나는 액션! 환상적인 매지컬 모험까지!!
미공개 시리즈 <파워레인저 트레저포스> 동시 개봉!!

“마하지 마지 마지히로!!”를 외치며 변신하는 <파워레인저 매직포스>의 마법 주문은 어른들에게는 생소할지 모르지만, 이미 전 세계적 어린이들 사이에서는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게다가 “파워 파워 파워레인저 ~~우리에게 용기란 마법이 있잖아~~”라는 주제곡은 최근 최고의 시청률을 올리고 있는 미니시리즈 ‘쩐의 전쟁’에서 주인공 박신양이 불러 어른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었다.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힘차고 파워풀한 멜로디와 부르는 사람에게도 듣는 사람에게도 힘이 솟아나게 하는 가사가 인기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가사를 다 외우고 있는 아이들로서는 극장의 큰 화면에서 울려 펴지는 파워레인저의 노래가 더욱 흥겨울 것. 실제로 개봉 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시사회에서 노래가 흘러 나오자, 극장임을 아랑곳 하지 않고 큰 소리로 따라 부르는 어린이들이 속출했을 정도로, <파워레인저>에 대한 호응은 뜨겁다. 힘과 용기를 주는 파워레인저의 주제곡이 무더위에 지친 어린이들은 물론 아이들의 손을 잡고 극장을 찾은 어른들의 마음에도 넘치는 파워를 전해줄 예정이다.

2007년, 여름방학 최고의 선물이 될 극장판 <파워레인저 매직포스&트레저포스>는 7월 17일 전국 CGV와 프리머스에서 동시 개봉한다.

웹사이트: http://daewonmedia.com/

연락처

젊은기획 02-318-0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