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코리아, 레이저 스퀘어드(RAZR2) 한국 출시기념,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7-07-03 11:18
서울--(뉴스와이어)--무선 이동통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2007년 글로벌 야심작 레이저 스퀘어드(RAZR2)의 한국 시장 첫 출시를 맞아,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중 첫번째가 “베컴과 함께 하는 프리킥” 이란 행사로 7월 31일까지 제품구매와 상관 없이 레이저 스퀘어드 공식 사이트(www.razr2.co.kr)에 고객 정보를 등록하고 퀴즈에 응모하는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하여 5박6일간 로스엔젤레스에서 레이저 스퀘어드의 공식모델인 세계적인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과 함께 프리킥도 배우고, LA 갤럭시의 경기를 관전할 뿐만 아니라 LA 관광명소도 여행할 수 있는 행운을 선사한다.

또한, 7월 20일 까지 레이저 스퀘어드를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1만5천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을 선물한다. 이 헤드셋은 ‘S9’이란 국내 미출시 모델로, 모토로라 특유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세계 시장 1위인 모토로라의 블루투스 기술이 결합된 최상의 제품이다.

아울러, 기존 모토로라 고객이 7월 31일까지 레이저 스퀘어드를 구매할 경우, 2GigaByte Micro SD 메모리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다.

하나, “축구 스타 베컴 만나러 로스엔젤레스로~! ”

모토로라는 7월 31일까지 제품 구매와 상관 없이 레이저스퀘어드 공식 사이트(www.razr2.co.kr)에 고객 정보를 등록하고 퀴즈에 응모하는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 레이저 스퀘어드의 글로벌 공식 모델인 세계적인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을 만날 수 있는 로스엔젤레스 여행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들은 5박6일간 로스엔젤레스 명소를 관광하고 베컴이 속해 있는 LA 갤럭시의 경기를 관람할 뿐 아니라, ‘베컴과 함께하는 프리킥’ 이벤트에 참여하여 베컴의 지도하에 프리킥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둘, “최고의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즐기는 레이저 스퀘어드!”

모토로라는 7월 20일까지 레이저 스퀘어드를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1만5천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을 선물한다. 이번에 레이저 스퀘어드 고객들에게 선사되는 헤드셋 ‘S9’은 국내 미출시된 제품으로, 모토로라 특유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세계 시장 1위인 모토로라의 블루투스 기술이 결합된 모델. 이는 모토로라 제품 중 가장 가볍고 슬림할 뿐 아니라 가장 강력한 제품으로, 사용자는 S9의 무선 기술을 통해 ‘핸즈 프리’ 상태로 이동 중 더욱 손쉽고 자유롭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셋, “모토로라 유저는 모두 모여라!”

아울러, 기존의 모토로라 고객이 7월 31일까지 레이저 스퀘어드를 구입하면 특별한 선물을 한가지 더한다. 모토로라는 현재 모토로라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레이저 스퀘어드를 구매할 경우, 레이저 스퀘어드의 데이타 저장 용량을 늘리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2GigaByte Micro SD 메모리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모토로라 코리아 마케팅팀의 임정아 이사는 “모토로라의 2007년 전세계적 전략 폰인 레이저 스퀘어드를 한국 시장에 선보이는 것을 기념하여 한국 고객들이 그 동안 모토로라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모토로라는 레이저 스퀘어드에 걸맞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모토로라가 드릴 수 있는 최고의 경험(Cool Experience)을 고객들께 지속적으로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토로라가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인 레이저 스퀘어드(RAZR2)는 탠덤 디스플레이(Tandem display)의 기능 혁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경험과, 이음새가 없는 깔끔하고 견고한 바디라인, 진공증착 방식으로 처리된 재질 등을 통한 디자인 혁신으로 통합적인 감성 혁명을 이루어낸 제품이다. 특히 레이저 스퀘어드의 가장 큰 특징은 폴더의 앞 뒷면에 두 개의 메인 화면을 구현한 혁신적인 탠덤 디스플레이(Tandem display)로, 사용자가 폴더를 열지 않아도 10가지 이상의 기능을 완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외부 화면에 터치 센서를 적용, 사용자가 메뉴를 건드릴 때마다 가벼운 진동이 느껴지게 해, 터치센서 오작동의 불편함을 최소화하였다.

레이저 스퀘어드 출시 기념 고객 사은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저 스퀘어드 공식 사이트 (www.razr2.co.kr)나 모토로라 코리아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민혜원 과장 2018-4155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최효미 대리 2016-7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