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맨, 서비스 순항 동접 7,000돌파

서울--(뉴스와이어)--싸이칸 엔터테인먼트(대표 이건희)의 캐주얼 FPS게임 <페이퍼맨>이 동시접속자 7,000명, 일 가입자수 3만명을 돌파하며 순항하고 있다.

오픈베타 서비스 2주만에 최대 동시접속자를 이룬 <페이퍼맨>은 기말고사등 시기적인 상황과 경쟁작 출시등 시장적인 상황이 좋지 않음을 감안할 때 고무적인 것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본격적인 방학 시즌이 시작되면 더 큰 성장세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근에는 한게임(www.hangame.com)과의 채널링 및 유저들의 입소문이 퍼지면서 더욱 많은 신규회원이 유치되고 있어 동시 접속자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같은 가파른 상승세에 대해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마케팅팀 노승욱 팀장은 “오픈베타 서비스 이후 안정된 서비스와 한게임과의 채널링으로 현재도 신규 유저가 대거 유입되고 있어 조만간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더 재미있는 게임성으로 유저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페이퍼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FPS의 타격감과 캐주얼 게임의 아기자기함으로 유저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페이퍼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aperman.co.kr)과 ‘한게임’ 페이퍼맨(http://paperman.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ykan.com

연락처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마케팅본부 홍보팀 전준구 과장 02-3444-2836(내선 2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