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앙, 브라이택스의 최신사양 유·아동용 안전 카시트 ‘맥시플러스(MAXI-PLUS)’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안전 카시트 수입브랜드 중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브라이택스(www.britax.co.kr)가 연이은 신제품 출시로 국내 시장 확대를 가속화 하고 있다.

위치 조절형 머리보호대와 고급스피커가 내장되어 있는 하이앤드급 플래티넘-AHR의 5월 런칭을 시작으로 6월에는 혁신적인 시트소재가 적용된 아동용 롬머키드플러스 하이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브라이택스의 한국 판매법인인 세피앙은 계속되는 신제품의 성공적인 런칭과 보다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유아동 겸용 라인인 맥시라이더 제품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맥시플러스를 출시하여 올 여름 국내 안전 카시트 시장을 뜨겁게 할 전망이다.

맥시라이더는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유아에서 아동용의 전환 시기에 맞춰 합리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유아동 겸용 안전 카시트로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세계 최초로 Anti Submarine Clip 이라는 신개념 시스템을 적용시켜 차량 안전벨트 만으로 고정되는 부스터 타입의 카시트 사용 시 골반이 작은 아이의 하반신이 밑으로 미끄러져 내려 갈 수 있는 단점을 극복해낸 제품이기도 하다.

새롭게 출시된 맥시플러스 제품은 기존 맥시라이더에 위치조절형 머리보호대 AHR (Active Head Restraint) 시스템이 추가되어 보다 발전된 맞춤형 안전을 제공한다.

생후 10개월 이후부터 8세까지의 급격한 성장시기의 앉은키에 맞춰 조절되는 머리보호 시스템은 브랜드 파워와 기존 맥시라이더 제품의 소비자 호응에 더불어 강한 요소로 작용한다.

또한, 유아용 제품라인 중 베스트셀러인 로얄 시리즈의 칼라 컨셉을 채택하여 디자인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기대해 볼만하다.

베이지 계열의 EXTREME 과 블루 계열의 BS 두 종류가 출시 되었으며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백화점에서 판매 중이다. 온라인을 통해 7월 출시기념으로 고급 햇빛가리개와 삼베시트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 중이다.

소비자가격
맥시플러스-EXTREME 438,000원
맥시플러스-BS 425,000원
문의-세피앙 02-3463-8101

세피앙 개요
유아용품 도,소매 유통 전문회사

웹사이트: http://www.safian.co.kr

연락처

세피앙 02-3463-81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