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전문 온라인 쇼핑몰 ‘본비비’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의 계열사인 가구전문 온라인 쇼핑몰 ‘본비비’ 탄생!

디지털에이전시업체 디지털오아시스(대표 이보람 / www.digitaloasis.co.kr)는 ㈜본비비(대표 김상현 / www.bonvivi.com)의 런칭과 함께 오픈하는 가구전문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가구전문 회사 퍼시스(www.fursys.com)의 계열사인 ‘본비비’는 가구분야에 특화된 전문인력들로 구성되어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이다. 또한 소비자와 판매자가 직접 연결되어 기존 시장의 복잡한 유통망에서 탈피하여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웹 2.0 기반의 빠르고, 편하고, 재미있는 가구전문 온라인 쇼핑몰 ‘본비비’는 모던 클래식 컨셉트의 가구에서부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소파플러스,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대로 설치할 수 있는 수납장, 친환경 소재의 키즈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자랑한다. 또한 기존의 쇼핑몰과는 다르게 유저들이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UCC공간과 포럼게시판에 RSS와 태그를 접목시킴으로써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하도록 했다.

BON은 WELL, VIVI는 LIVE라는 에스페란토어로 본비비(BONVIVI)에는 좋은 삶, 즉 ‘웰빙’을 추구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특히 사이트는 현재 국내에서는 아직 시도되지 않은 에이잭스(ajax)와 플러쉬(flash)를 연동해 드래그 & 드롭기능을 이용하여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는 기능을 구현했다. 또한 RSS와 같은 다양한 배포 도구와 사용자 참여를 이끄는 태그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 편의의 웹 2.0 기반의 쇼핑몰로 완성했다.

가상 인테리어 3D 시뮬레이션인 나만의 맞춤 인테리어와 고객이 원하는 가구를 직접 2D로 설계할 수 있는 DIY 수납가구 맞춤배치에서는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구현되어 쇼핑하는 데 편의를 더해준다.

또한 본비비의 상품을 사용자들이 재미를 통하여 접근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스토리가 있는 e-카탈로그 등과 같은 콘텐츠는 종전의 쇼핑몰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이슈거리다.

디자인적인 요소로는 세련되고 모던한 제품의 특성을 살려 일관된 느낌의 색상군과 무채색 계열의 Color인, Gray와 로고의 아이덴티티를 활용하여 감각적이고 심플하게 제작됐다.

본비비 담당자는 “이번 ‘본비비’ 가구전문 온라인 쇼핑몰은 웹2.0 기반의 다양한 쌍방향적 툴을 이용해 보다 친근하고 실용적인 웹사이트로 구축했다” 라며 “본비비는 삶의 공간을 활력 있고 감각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본비비 전문가들의 안목으로 특별히 선정된 가구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 이보람 대표는 “본비비는 국내 최초로 웹2.0 기반의 가구 전문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했다” 라며 “앞으로도 디지털오아시스는 보다 창의적이고 고객지향적인 웹사이트 구축으로 의뢰한 기업들의 마케팅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는 웹사이트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데이터방송 R&D 및 제작 대행, 동영상 및 CF 제작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삼성전자의 마케팅포털 사이트, 기아자동차의 펀키아 사이트, GSe스토어 사이트, S-Oil 사이트 리뉴얼, 하나로텔레콤 하나TV, 네이트 포토 닷컴, 야후 토이 팡팡,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와 미쟝센 사이트 리뉴얼 및 아모레 프로슈머 사이트, 한빛소프트 사이트 리뉴얼, 한국동서발전 사이트 리뉴얼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웹사이트: http://www.digitaloasis.co.kr

연락처

디지털오아시스 이아람 과장, 02-380-328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