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크림 바르고 씨푸드 뷔페도 즐기고...Dr.jart+, 블랙라벨 비비크림 출시이벤트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7-07-04 11:37
서울--(뉴스와이어)--내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에서는 여름철 고객 감사 이벤트로 신규 출시된 닥터자르트 블랙라벨 비비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1000명에 한하여 프리미엄 프렌치 씨푸드 레스토랑인 언더더씨(www.theseapalace.com) 무료 시식권을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블랙라벨 비비크림은 닥터자르트 피부과학 연구소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담아 선보이는 것으로 자외선 완벽 차단은 물로 피부보습과 메이크업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표현할 수 있는 신제품. 기존에 판매하던 비비크림의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을 더 강화하여 고급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판매 전부터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대기자가 폭증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 제공되는 시식권(동반1인 무료)은 명동 밀레오레 7층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씨푸드 뷔페인 언더더씨를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다양한 정통 프랑스식 스테미너 요리와 13종의 새우요리 등 30여종의 해산물과 샐러드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언더더씨는 지난 5월 오픈 이후, 매장을 방문했던 모든 고객들로부터 다시 찾고 싶은 최고의 해산물 뷔페로 선정되는 등 특급 호텔의 서비스와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저녁 8시 이후 입장객에게는 맥주와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고 있으니 시원한 여름 밤의 별미를 맛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7월 한달 동안 언더더씨를 방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닥터자르트 바캉스용 세트도 선물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이 행사는 7월1일부터 실시되며. 닥터자르트 홈페이지(www.drjart.com)를 통해 자세한 행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1544-5453 www.drjart.com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닥터자르트 홍보 담당 김미경 기획팀장 02 -3462-9053/019-9166-9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