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청소년연합, ‘IYF World Camp 기념 음악회’ 열어
이 음악회는 젊은이들을 위한 클래식 음악회로 세계적인 음악가들과 함께 전국 대도시에서 '2007 IYF World Camp’를 기념하기 위하여 공연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IYF World Camp'는 70개국에서 3천여 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하여 2주간 국제문화교류와 한국문화탐방 등 다양한 국제교류 프로그램을 진행 한다.
광고 음악으로도 사용되어 우리에게도 친숙한 Casta Diva(정결한 여신), 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고, La Spagnola 등 친숙한 레퍼토리로 젊은이들에게 클래식을 좀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독창과 듀엣, 합창과 기악을 모두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형식으로 구성된 이 공연을 통해 여러 연주자와 음악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청중을 고려해서 엄숙한 분위기 보다는, 변화가 많은 프로그램의 구성으로 심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니벨룽의 반지>로 우리에게도 익숙한 러시아 마린스키 오페라단의 솔로인 소프라노 베로니카 지오에바 (Veronica Dzhioeva)를 리더 솔리스트로 하여 상트페테르부르크 음악원의 교수로 재직중인 메조소프라노 라리사 테드토바, 마린스키 극장의 오보이스트인 빅터 후쑤, 마리아유디나국제경연 우승을 차지한 첼리스트 드미트리 이레민 등이 협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연일정>
7.11(수) - 광주문화예술회관(광주)
7.12(목) - IYF서울센터(서울)
7.13(금) - 충남대학교 국제문화회관 정심화홀(대전)
7.21(토) - 경기도문화의전당(수원)
7.22(일) -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전주)
7.28(토) -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고양)
7.29(일) - KBS부산홀(부산)
티 켓 : R석:8만원, S석:6만원, A석:4만원
예 매 : 국제청소년연합, Tel.1588-2346
국제청소년연합 개요
국제청소년연합(IYF)은 국제적 문화교류를 통하여 청소년 선도 교육을 목적으로 1995년부터 활동하고 있는 시민단체로서, 매년 해외에서 대학생들을 초청하여 교류하는 월드캠프 개최, 한국 대학생들이 세계 주요도시를 방문하여 교류하는 글로벌캠프 개최, 그리고 13년째 8000여 명의 대학생 해외봉사단을 파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yf.or.kr
연락처
박현정 010-9319-1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