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태국 교육시장 진출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07-07-04 14:19
서울--(뉴스와이어)--교육업계 선두기업인 대교(대표이사 박태영)는 태국 Education Network社와 JV (Joint Venture) 설립을 위한 MOU을 체결하고 태국의 교육시장에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대교와 Education Network社는 태국에 JV를 설립하고 교육시장 개척을 위한 상호협력 및 모든 필요한 정보자료를 교환할 계획이다.

Education Network社는 자체 개발한 One-2-One 프로그램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사업과 방과후 학교사업을 하고 있는 태국 내 2위 교육업체다.

대교의 박태영 대표이사는 “이번 계약은 대교가 태국을 대표하는 교육업체와 만나 현지인 교육시장에 진출할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교는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동남아 현지인 대상의 교육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2004년 7월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 현지법인 ‘대교 말레이시아’를 설립하고 해외용 브랜드인 ‘E.nopi’(이노피)를 만4세의 유아에서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의 현지인 학생을 대상으로 시판하고 있다. 또한 2007년 4월 인도네시아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동남아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전략기획팀 대리 김봉환 02-829-0614, 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