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공, 고객만족서비스 브랜드 ‘YES-휴먼시아’ 도입

성남--(뉴스와이어)--대한주택공사(사장 朴世欽)가 고객만족도 제고 및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YES-휴먼시아』를 도입했다.

주공은 5일 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코자 고객만족 서비스에 대한 고유브랜드 명칭과 LOGO를 개발하여 이번 달부터 적용키로 했다.

주공은 현재 단지를 순회하며 하자를 발굴하여 신속히 처리하는 순환서비스 제도와 입주 1∼4년이내 단지를 대상으로 침대 등 생활가구의 소독, 유리창 청소를 무상으로 하는 웰빙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데,

이번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 도입에 발맞춰 ▲일정기간(2년)에 한번 “화장실 실리콘 교체” ▲가족사진 찍어주기(3대이상 가족) ▲화장실, 개수대의 U자관 교체나 청소 ▲영구임대지구 영정사진 제공(65세 이상) 등 제공 서비스 항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YES-휴먼시아』의 YES는 ‘Your Endless Satisfaction!, 당신의 무한한 만족!’을 의미하며 휴먼시아는 주공 BI인 “Humansia”의 한글 로고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무한한 만족과 행복을 제공하고자 하는 주공의 비젼이 담겨 있다.

웹사이트: http://www.jugong.co.kr

연락처

시설관리처 시설총괄팀 신재완 팀장 031-738-40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