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RTN (부동산TV)과 업무제휴 ‘RTN 월드센터 인벤투어’ 선보여

뉴스 제공
롯데관광개발 코스피 032350
2007-07-05 10:41
서울--(뉴스와이어)--롯데관광개발(대표이사 유동수)은 5일(목) 오전 10시 광화문 본사에서 프라임 방송 부동산 전문(케이블 · 위성)채널 RTN(사장 백인호)과 업무제휴 조인식을 갖고 해외 부동산 투자시찰단 투어인 ‘RTN 월드센터 인벤투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RTN 월드센터 인벤투어’는 단순한 투자시찰 여행이 아니라, 해외 투자 가이드 프로그램인 RTN 월드센터의 해외 부동산 현장 취재를 통해 사전에 검증된 정보만을 선별하여 투자 시찰단 투어와 연계하는 신개념 해외 부동산 전문 투자 시찰단 프로그램이다.

해외 부동산 취득 금액이 지난 4월과 5월 2개월 연속 1억 달러 대를 기록하면서 투자 열기가 계속되고 있다. 하지만 늘어나는 투자 속에 투자 피해 사례도 심심치 않게 들려오는 만큼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투자자들의 주의가 필수적이다.

롯데관광개발 해외교육사업부 박호진 팀장은 “투자 업체의 일방적인 정보만을 믿고 무작정 현지를 방문해 투자 한다면 그에 따른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으로 돌아간다.”며, “RTN의 투자 가이드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현지 투자 정보와 투자 시 유의사항, 현지 정부 및 투자 담당자 인터뷰, 실생활정보 등 상세하고 검증된 정보를 인벤투어에 적용하여 투자자들의 피해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해외 투자시찰단 투어를 출시할 것”이라고 제휴 배경을 밝혔다.

한편, ‘RTN 월드센터 인벤투어’는 국내 최대 동남아 투자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말레이시아편을 시작으로 이달부터 본격적인 연간 투자시찰단 투어 상품을 출시 할 계획이다.

※참고: 인벤투어: Investment(투자)+여행(Travel) Tour 합성 신조어

롯데관광개발 개요
롯데관광개발은 45년간 한국관광산업의 질적, 양적인 성장을 꾀하며 관광 산업의 선진화에 앞장서 왔다. 1971년 창립 이래 롯데관광개발은 2004년 업계 최초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고 세계적인 TTG 트래블 어워드 시상식에서 16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로 선정돼 현재까지 명예의 전당에 올라 있다. 롯데관광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전통에서 오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위치를 유지할 뿐 아니라 21세기 동북아 최고의 여행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tour.com

연락처

롯데관광개발 홍보마케팅실 김이정 02-399-2265 011-549-4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