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양반김치, 향후 1년간 청와대에 납품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07-07-06 09:30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해관)가 앞으로 1년간 청와대에 자사 진천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는 양반김치를 납품하기로 했다. 지난 7월 2일 첫 물량 750kg이 출고되었다. 이로써 노무현 현 대통령은 물론, 내년 2월에 임기가 시작되는 17대 대통령 때도 청와대 식당에서 양반김치를 맛볼 수 있게 되었다. 양반김치는 대통령 집무실인 본관과 기자회견장 등이 있는 춘추관 식당에 납품된다.

청와대는 납품희망 의사를 표시한 5개 유명 업체의 김치 가운데 동원F&B 양반김치를 선정했다.

김해관 동원F&B 사장은 “김치 종주국인 대한민국 청와대에 우리 양반김치가 오르게 되었다는 사실이 대단히 뜻 깊다. 맛과 안전성 모두에서 으뜸으로 공인되었다는 의미가 있다”고 흐뭇해 했다.

양반김치는 ‘짜지 않아 더 맛있는’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으며 주재료부터 양념까지 100% 국산으로만 만든다. 동원F&B는 배추김치를 비롯, 모든 종류의 김치를 청와대에 납품한다.


동원F&B 개요
동원F&B는 1982년 국내 처음으로 참치 통조림을 생산한 후 수산물 가공식품을 비롯해 냉동·냉장식품, 육가공, 김치, 조미식품, 음료, 전통식품 등 25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명실상부 종합 식품 회사로 성장했다. 동원은 국민 건강을 지향하는 식생활문화를 창달하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로 신제품 개발에 노력해 왔으며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커뮤니케이션팀 김일규 사원 02-589-3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