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크림도 웰빙...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누디 BB 24’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쌩얼 트랜드 아이템으로 온라인 쇼핑몰과 홈쇼핑 등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비비크림(Blemish Balm).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대표 김훈)에서 천연 허브, 상황버섯 추출물 등 한방 원료와 식물성 원료를 주 성분으로한 신제품 비비크림 '올웨이즈 누디 BB 24'를 선보였다.

엘리샤코이의 상품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윤영 실장은 "비비크림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박피 후 예민해진 피부의 보호"라고 말한다. 그만큼 트러블을 일으킬 만한 요소를 줄이고 기본 기능부터 충실 해야 한다는 이야기다.

엘리샤코이의 비비크림은 상황버섯 추출물, 현삼/오지 추출물 등 한방 성분과 천연 허브 등의 식물성 성분을 주 원료로 하여 피부에 순하게 발리고 피부에 자극이 될만한 요소를 최소화 하였다. 또한 Phyto complex 성분이 피지를 조절하여 비비크림을 바르고 오후에 기름이 도는 현상이 거의 없고 바른 후의 답답한 느낌이 없어 여름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천연화장품 쇼핑몰 뷰티조아(www.beautyjoa.com)에서 식물성 비비크림 부문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 했고, 6월 한달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월간 매출 1위를 기록하였다. 또한 신세계몰, 디앤샵, CJ몰 등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치열한 비비크림 시장에서 입소문으로 알려지기 시작하고 있다.

엘리샤코이의 김윤영 실장은 "엘리샤코이의 모든 제품은 사용 후 트러블 발생 시에 100%환불을 실시하고 있다." 고 말한다. 그만큼 제품의 기능과 품질에 자신이 있다는 것을 반증한다.

비비크림의 사용방법은 기초화장의 마지막 단계에서 소량씩 얼굴에 골고루 펴 발라 주면 된다. 파운데이션에 익숙해 져 있는 사용자는 비비크림이 처음에 조금 어둡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나, 바른 후 5분~10분 뒤에는 자신의 피부톤을 균일하게 잡아주면서 결점을 커버 해 준다.

현재 천연화장품 쇼핑몰 뷰티조아(www.beautyjoa.com)에서 판매중이며, 신세계몰, CJ몰, H몰, 디앤샵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 소비자 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기획&홍보팀 김윤영 실장, 02-455-1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