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프라임론, ‘화려한 휴가’ 초대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이 영화 ‘화려한 휴가’와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화려한 휴가’는 이달 말 개봉하는 올해 한국영화 최고의 기대작. 영화 배급사인 CJ엔터테인먼트와 제휴한 현대캐피탈은 홈페이지 회원과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시사회 초대 및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먼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회원으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50명(1인 2매)을 추첨해 시사회에 초대한다.

시사회 일정은 7월 20일 광주, 대구, 대전에서, 7월 23일 서울과 부산에서 현대캐피탈 단독 시사회로 진행된다. 응모는 7월 13일까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현대캐피탈은 자사의 신용대출 상품인 프라임론을 7월 31일까지 신규 이용하는 고객 600명에게 ‘화려한 휴가’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매주 100명씩(1인2매) 추첨하여 화요일마다 휴대폰 문자, 이메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당첨자를 공지한다. 당첨자는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에서 예매권을 수령한 뒤 맥스무비(www.maxmovie.com)에서 예매하면 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올들어 가장 기대되는 한국영화인 만큼 현대캐피탈 고객에게도 큰 호응이 예상되어 CJ엔터테인먼트와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양사가 최대의 효과를 거두기 위해 공동 광고 등의 형태로 적극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apital.co.kr

연락처

현대카드 민운식 과장 02-2167-67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