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2007 청소년 세미나 Making Your Dreams’ 개최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7-07-09 09:45
서울--(뉴스와이어)--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과도한 학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유익하고 즐거운 만남의 장이 열린다. 능률교육(대표 이찬승)은 오는 7월 28일 토요일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컨벤션센터 셀레나홀에서 '2007 능률교육 청소년 세미나 Making Your Dreams’를 개최한다.

능률교육은 치열한 입시경쟁 속에서 미래에 대한 불안감에 시달리고 있는 청소년들이 스스로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분명한 비전과 사명을 수립하여 꿈을 성취하도록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세미나에서는 전문가 특강과 학생들의 참여활동을 바탕으로 다양한 꿈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인생의 비전과 영어’를 주제로 한 능률교육 이찬승 대표의 강연으로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MBC 경제 매거진 ‘M’ 진행자인 이주승 기자의 특강 ‘꿈, 성취로 이끄는 힘’, 한국리더십센터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꿈 찾기 activity’, 세계 최고 B-boy 그룹 라스트포원의 화려한 공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능률교육 출판기획마케팅팀 정영소 팀장은 “인생의 나침반이라고 할 수 있는 꿈과 비전의 중요성을 청소년들이 스스로 깨우치도록 돕고, 그 꿈을 실천해나가는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꿈의 실현을 돕는 사람들’이라는 기업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참가신청은 7월 9일부터 능률교육 틴즈사이트(http://teens.et-house.com)에 접속하여 지원서 작성 후 참가비 20,000원을 입금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100명이며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능률교육 기획홍보팀 강주현 대리 02-2014-7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