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개발공사 신임 전진근 개발사업본부장 취임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07-07-09 15:34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사장 : 박세훈)는 7월 9일 전진근(全珍根, 만 53세)개발사업본부장(상임이사)을 영입하였다.

신임 개발사업본부장은 서울 출신으로 연세대학교 및 동 대학원(건축공학)을 졸업하고 미국 UCLA 대학원에서 건축-도시계획을 전공한 후, ‘89년부터 알툰앤포터아키텍트에서 건축사로 근무하였고 이후 삼성 에버랜드 디자인실 부장, 동부건설 개발부문 상무, KSK건축사사무소 소장 등을 역임했다.

全 개발사업본부장은 개발사업인 춘천G5프로젝트, 원주동화일반산업단지조성사업, 원주무실지구 아파트분양사업, 중도를 비롯한 道內 관광지운영사업 등 개발사업 총괄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全 개발사업본부장은 2005년부터 현재까지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위원회 자문 및 기술위원으로도 활동중이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고객감동팀 이창건 주임, 033-259-6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