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천기, 무극투극의 혈장 생중계

서울--(뉴스와이어)--소노브이(대표 김종완)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용천기’(Dragon Sky/龍天氣: www.dragonsky.co.kr)에서 진행되는 천하제일무도회가 인터넷 개인방송 ‘아프리카(www.afreeca.com)’를 통해 금일부터 실시간 생중계된다.

금번 ‘아프리카’ 방송은 <용천기>에서 진행하는 <혈(血)의장: 천하제일무도회>를 생중계하는 것으로, 용천기 전용채널 (http://afreeca.pdbox.co.kr/dragonskytv)를 통해 금일 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3시간씩 생중계된다.

이번 생중계의 특징은 실시간 방송을 통해 대전에 참여하는 게이머를 비롯한 다양한 많은 유저들이 대전의 예선전부터 생생하게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호쾌한 타격감을 앞세워 무협게임만의 다양한 무공 및 전술을 기반으로 마치 한 편의 무협영화를 보는 듯한 강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의 진행은 제2회 스타 KeSPA Cup, Blizzard레너토너먼트, Super Fight W3리그 진행으로 유명한 케이블 게임 채널의 전문 캐스터인 정진호 캐스터와 오성균 해설자가 진행을 맡아, 숨막히는 무협대전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해줄 예정이다.

한편 이 방송은 <용천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이벤트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쉽게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중에는 시청자를 위한 해설자의 돌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방송 시청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Live is NDS를 잡아라! >이벤트는 금일부터 23일까지 매일 저녁 7시 천하제일무도회 생중계 시 해설자의 돌발성 퀴즈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NDS 및 다양한 용천기 브랜드 상품, 게임 내 캐쉬 아이템 등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소노브이 한 관계자는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양방향 미디어를 통해 게임과 유저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극대화시키고자 이번 생중계를 기획했다”며 “이번 천하제일무도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호흡할 수 있는 쌍방형 프로모션을 확대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천하제일무도회는 용천기의 대규모 공식행사로 3판2선승제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문파전이다.

한 팀당 5인이 참가할 수 있으며 문파문주가 신청하여 특별 제작된 비무장에서 문파와 문파끼리 대결하는 방식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용천기 공식홈페이지(www.dragonsky.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onov.com

연락처

소노브이 박은미 011-9962-84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