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Fan2007’ 씨네락 나이트로 영화에 감동하고, 음악에 취하자

부천--(뉴스와이어)--여름의 열기를 뛰어넘는 젊음의 열기를 즐겨라!

올여름 가장 뜨거운 밤은 PiFan에서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7월 13일, 14일 이틀 동안 영화상영과 밴드의 생생한 라이브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씨네락 나이트가 바로 그 이유. 피판의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씨네락 나이트가 올해는 13일 ‘찬란한 영광’, 14일 ‘꿈꾸는 청춘’이라는 주제로 각각 펼쳐질 예정이다. 좋은 음악이 있는 영화에 감동하고, 연이어 벌어지는 젊은 밴드들의 뜨거운 라이브 무대에 빠져 씨네락 나이트를 즐기는 피판관객들은 여름 밤을 가장 뜨겁고, 화끈하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씨네락 나이트 첫 번째 밤 ‘찬란한 영광’, 롤링 스톤즈의 영광을 다시 찾는다!

찬란한 영광이란 이름으로 펼쳐지는 7월 13일의 씨네락 나이트는 과거 락의 영광을 만든 대표적 그룹인 롤링 스톤즈의 초기 멤버 브라이언 존즈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스톤드>의 상영과 함께 ‘문샤이너스’, ‘갤럭시 익스프레스’, ‘더 락타이거스’ 실력파 뮤지션들의 공연을 선사한다. 노브레인의 전 멤버이자, 인디 최고의 기타리스 차승우를 주측으로 결정된 슈퍼 밴드, ‘문샤이너스’를 통해 새로운 한국 락큰롤을 느낄 수 있을 것. 또한 최근 많은 락큰롤 매니아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는 ‘갤럭시 익스프레스’는 그들만의 열기와 에너지로 관객들의 마음을 벅차게 할 예정이다. 마지막 그룹, ‘더 락타이거스’, 크라잉 넛과 더불어 ‘드럭레코드’를 대표하는 그들은 락큰롤의 뿌리를 느끼게 해주는 음악들을 선사할 것이다. 13일은 특별히 ‘싸이월드와 함께하는 씨네락 나이트’로 관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로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즈’가 영화 상영 전에 사전행사로 펼쳐진다.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즈에는 리쌍이 참여해 씨네락 나이트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씨네락 나이트 두 번째 밤 ‘꿈꾸는 청춘’, 카리스마 여성보컬을 만나자!

7월 14일 여성보컬밴드 만화를 영화로 만든 <나나2> 의 상영 후 이어지는 공연은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보컬이 있는 밴드들이 채워갈 예정이다. 보컬 요나의 독특한 카리스마로 유명한 모던락 팀 ‘네스티 요나’, 탁월한 연주와 작곡실력 그리고 중성적인 매력의 여성보컬 장희연이 돋보이는 그룹 ‘디어클라우드’이 바로 그들. 여기에 펑크레이블 스컹크가 야심차게 기획한 4인조 여성펑크 밴드, ‘숄티캣’이 함께한다.

영화와 음악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씨네락 나이트, 올해도 역시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여름 가장 뜨거운 밤을 보내기위해 씨네락 나이트에 참여하고 싶은 관객이라면 예매를 서둘러야만 한다.

씨네락 나이트 티켓 예매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http://ticket.pifan.com/

열흘간의 환상여행, PiFan2007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하며 관객에게 보다 가까운 영화제가 되기 위해 노력하며 7월 12일 개막을 향해 달리고 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조직위원회 개요
2014.7.17-7.27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는
인간의 꿈과 환상이 아름답고 기발하게 실현되는 영화축제입니다.
PiFan은 자유분방하고 풍부한 상상력, 개성이 넘치는 영화들을 통해
관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pifan.com

연락처

부천영화제 홍보팀 이선화팀장 032)345-6313(내선121)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유쾌한 확성기 02)517-3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