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곡물녹차 3종 출시

뉴스 제공
녹차원
2007-07-10 08:24
서울--(뉴스와이어)--녹차원(www.nokchawon.co.kr)은 보리녹차, 옥수수녹차, 오곡녹차 등 곡물녹차 3종을 출시했다. 곡물녹차는 순수녹차와 현미녹차로 구분되던 티백녹차시장에 다양한 차원료를 사용한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풍성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보리녹차는 부드러움, 옥수수녹차는 구수함, 오곡녹차는 풍성함을 컨셉으로 기획되어 새로운 미감을 기대하는 소비자에게 만족을 제공한다.

녹차원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곡물녹차는 기존 식수용 곡물차의 기능적 업그레이드와 현미녹차의 대안 제품으로 녹차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곡물녹차는 녹차원과 월드비전의 나눔 0.1 협약식 이후 출시된 첫 티백제품군으로 제품 매출의 0.1%는 목마른 아프리카의 식수지원사업과 긴급구호사업에 사용된다.

녹차원 개요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모토로 1992년 설립된 식품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티올레’, ‘아임생생’, ‘허니스토리’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 녹차, 허브차, 유자차 등의 과실차, 율무차 등의 건강차와 식음료를 42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브랜드 ‘BRAND K’ 선정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okchawon.co.kr

연락처

녹차원 홍보팀 김영민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