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경매 사이버 강좌 개설

뉴스 제공
지지옥션
2005-01-15 12:15
서울--(뉴스와이어)--부동산 경매정보 제공업체 지지옥션(www.ggi.co.kr)은 최근 경매 사이버 강좌 ‘경매는 기술이다’를 개설했다.

본 강좌는 채무자나 임차인의 입장이 아닌 투자자 관점에서 접근, 이론과 실전 테크닉을 함께 익히고, 낙찰 받은 부동산의 활용과 가치를 높여 수익을 극대화 하는 방안을 두루 다뤘다.

사이버 강의는 강의실을 오가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수업시간을 임의로 선택 할 수 있으며, 반복학습이 가능하면서도 저렴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수강자에게는 무료로 교제 2권을 우편 발송해주며, 학생들이 수업 내용을 질문하고 강사가 답변해주는 게시판을 운영한다. 모두 36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수강료는 9만9천원 이다.

이외에도 무료로 제공하는 강좌 3개도 마련돼 있으며, 다양한 부동산 강좌를 늘려갈 예정이다. (02)707-3377




지지옥션 개요
경매 투자 정보 선두 기업 지지옥션은 1983년 국내 최초로 법원부동산 경매정보 일간지를 창간, 현재 최다 독자 및 인터넷 유료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전국 법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경매 물건을 취재, 현장 정보를 첨가하여 정확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통계분석 자료는 관공서, 금융기관, 학계에 법원 경매 표준 자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경매예정물건, 컨설팅, 경락잔금대출, 공동투자, 경매방송, 공매대행 서비스 등을 통하여 경매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gi.co.kr

연락처

(주)지지옥션 홍보 팀장 강은 Phone :(02)711-9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