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스,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 전 세계 동시 실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07-10 09:27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이사 김영만)는 오늘 ‘플래그십 스튜디오 시애틀(Flagship Studio Seattle)’에서 개발하고 있는 MMORPG ‘미소스’(www.mythos.com)의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진행 중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에 실시하는 ‘미소스’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지난 4월 플래그십 스튜디오와 한빛소프트가 소수를 대상으로 실시한 알파테스트 이후 처음으로 대중에게 공개하는 테스트로,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실시하는데 의미가 크다. 이번 테스트는 전 세계 유저들이 참여한 가운데 멀티 플레이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실시 기간을 정해두지 않고 개발에 필요한 만큼 넉넉한 시간을 두고 진행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위한 한빛게임원정대 3기를 오는 7월 12일부터 7월 15일까지 모집한다. 한빛게임원정대원으로 뽑힌 3기 맴버들과 기존 맴버들은 7월 18일부터 ‘미소스’의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한빛온(www.hanbiton.com)에 등록되어 있는 한빛게임원정대 파티를 통해 할 수 있다.

플래그십 스튜디오의 공동 창립자이자 ‘미소스’의 개발 총괄 이사 필 쉥크(Phil Shenk)는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는 ‘미소스’ 개발 과정에 있어 큰 도약의 단계가 될 것.” 이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미소스가 공식으로 런칭되기 전에 유저들이 미소스의 간편한 조작과 무한한 확장 세계를 처음으로 맛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며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 소감을 말했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와 동시에 한빛소프트는 ‘미소스’의 신규 스크린샷을 대거 공개했다. 이번 스크린샷들은 처음 미소스가 공개되었을 당시의 모습과 현저히 달라진 모습들을 담고 있다.

한편, 플래그십 스튜디오는 ‘미소스’ 개발에는 끝이 없을 것이라며 앞으로 훨씬 많은 컨텐츠가 지속적으로 대거 추가 공개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