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트림, 명품 전해환원수기 체험마케팅 실시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미각 등 오감과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총동원해 고객에게 멋진 체험의 기회를 줌으로써 제품에 대한 호감을 갖도록 하는 마케팅 기법이 바로 체험마케팅이다.
체험마케팅은 제품에 대한 홍보와 사용 후 구전마케팅이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낳는다. 소비자 역시 미리 제품을 사용을 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어 좋다. 특히 체험마케팅은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기 때문에 ‘품질’에 자신 있는 기업들이 선호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세계적인 전해환원수기 전문회사 ㈜니혼트림사 제품의 국내 독점공급업체 코리아트림(대표 윤정대 www.korea-trim.co.kr)은 전해환원수기 출시를 기념하여 새로운 개념의 전해환원수기를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 볼 수 있게 하는 체험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7월 10일부터 3주간 진행되며, 이 기간에 체험마케팅에 신청하여 선정되면 원하는 장소에 전해환원수기를 무상으로 3주간 설치 또는 전해환원수을 공급해준다.
참여방법은 상담전화(02-3444-9889, 051-861-5000)나 홈페이지(www.korea-trim.co.kr)를 이용하여 신청하면 간단한 확인절차를 거쳐 체험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고객 체험마케팅은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어 물을 많이 찾게 되는 기간에 맞춰 기존의 알칼리 이온수기와는 달리 플라티나(백금) 전극판을 부착하여 활성수소를 풍부하게 만들어내어 각종 질환을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전해환원수기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더블 오토체인지 크로스라인 방식(double autochange crossline system, 국제특허)으로 자동극성, 수로반전 세정장치를 채택해 전극에 침전물이 부착되지 않도록 전해조를 세정하여 활성수소가 지속적으로 풍부하게 발생하게 한다. 또한 기계의 수명은 20년 정도로 기존의 이온수기보다 휠씬 개선됐다.
포담한의원 김정현 원장은 "한약재를 트림 전해환원수에 담궈서 불순물과 농약을 제거한 후, 한약을 다리고 하루에 2리터(ℓ) 이상 환자들에게 환원수를 마시게 하여 치료에 응용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인제정형외과 김상우 원장은 “트림 전해환원수로 환자들 치료에 상당한 효과를 보고 있다”고 전한다
또한 일본 고베시 교와병원의 가와무라 무네노리 원장은 당뇨, 아토피 피부염, 고혈압, 만성간염, 대장염, 변비 등의 환자 치료에 사용하고 있고, 대만국립대학에서는 인공투석 시스템으로 응용하고 있다. 또한 메릴랜드 주립대학 치학부에서는 소아용 구강 세정액 개발에 사용하고 있고, 일본 큐슈대학의 시라하타 사네타카 교수는 활성산소와 활성수소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에 사용되는 등 세계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코리아트림의 윤정대 대표는 "코리아트림의 전해환원수기는 체내에 과잉 생산되는 활성산소와 산성노폐물을 제거해 체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주기 때문에 혈액과 체액이 맑아져 성인병과 아토피 등 만성 난치병으로 고생하는 사람들과 지속적인 건강을 원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다" 라며 “이번 체험마케팅을 통해 세계 최고 품질의 전해환원수기를 많은 사람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코리아트림은 일본 이온수기 시장에서 8년 연속 매출 1위와 시장점유율 30%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이온수기 회사 ㈜니혼트림과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전해환원수기를 독점 공급하고 있다. 트림제품은 일본 후생 노동성이 인정한 가정용 의료기기로 각종 질병 치료에 응용될 정도로 현재 출시되는 이온수기 중에 최고의 품질인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코리아트림 (부산본사 : 051-861-5000, 서울지사 : 02-3444-9889 )
웹사이트: http://www.korea-trem.co.kr
연락처
코리아트림 박성현 팀장 02-3444-9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