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Cyberoam UTM 국내 시장 지원 강화

서울--(뉴스와이어)--고성능 Cyberoam UTM이 국내 시장 확대를 위한 지원을 강화한다

먼저 Cyberoam은 지난 주 국내 총판사 및 협력사 엔지니어들을 위한 Cyberoam Technical Training의 세부적인 교육을 위해 석사출신의 본사의 기술진을 파견하였다.

Cyberoam Technical Training은 2일에 걸쳐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밤 늦은 시간까지 진행되었다. 교육의 한 참가자는 “Cyberoam은 기능들 가운데 10% 만 알아도 충분할 만큼, 매우 다양하고 놀라운 기능들을 확보하고 있는 최첨단 UTM 장비이며, 본사의 체계적인 피드백 구조가 인상적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Cyberoam은 순수 국내 고객들을 위해 진행했던 CC인증을 획득을 앞두고 있다.
Cyberoam 글로벌 사업부 담당자 쿠넬(Kunal)씨는 “ 이미 국제사회에서 중요시 되는 ICSA와 CheckMark인증을 확보한 상태라 CC인증의 획득은 어렵지 않다.”고 밝힌바 있다.

Cyberoam은 지난달 대규모 지사들의 중앙보안관리를 위한 대기업 전용 중앙통제장치 CCC (Cyberoam Central Console)를 출시하였으며, 이달 중순 90mbps의 강력한 방화벽 성능을 가진 소기업 전용의 고성능 CR25i를 출시하는 등 제품 개발에 부지런히 움직여왔다.

얼마 전 국제적인 금융기관 Carlyle Group으로부터 우수 기업으로 지정되어, 100억 원의 투자를 받음으로써 제품에 대한 연구개발은 더욱 탄력을 받아 Cyberoam의 기술력은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Cyberoam 의 글로벌 사업부에 쿠넬(Kunal) 씨는 “ Cyberoam UTM은 자국에서의 성능 평가는 물론, 전세계 각국에서 진행된 성능Test에서 우수한 결과를 받아왔으며, 발 빠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 Needs에 앞선 다양한 기능들을 확보해왔다.” 라며, "그 동안 한국 보안 시장을 관찰해온 결과 UTM에 대한 관심도와 시장규모가 증가하고 있지만 기존에 정착한 제품들로 인해 통합 위협관리 장비(UTM)가 성능이 낮을 것이라는 우려감이 공존하고 있다.

Cybeoram을 상징하는 우수한 성능과 오랜 시간에 걸쳐 향상된 세부적인 기술력은 한국 고객들의 needs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며, 향후에도 계속해서 한국 고객들을 주시하여 더 큰 고객만족을 위해 심혈을 기울일 것이며 꾸준히 시장 규모를 키워갈 계획이다.”라고 밝힘으로써 앞으로 국내시장에서 Cyberoam 활약이 기대된다.

모젠소프트 개요
모젠소프트(주)는 전문보안분야의 우수 기술진과 함께 설립되어, 탄탄한 보안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년간 기업 및 정부기관, 교육기관에 보안솔루션을 구축하고 유지보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유수 기업의 정보보호를 책임지고 있는 네트워크 보안기업니다. 2007년 이후 전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최첨단 기술의 통합보안솔루션 Cyberoam UTM과 Nevis end-point 등 글로벌 솔루션의 국내 공급을 담당하고 있으며, 2008년에는 전세계적으로 DDOS공격의 증가와 함께 주목 받고 있는 리오레이(RioRey) DDOS전용솔루션의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보안시장에 전략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보안 전문기업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ozensoft.com

연락처

MOZENsoft 마케팅 담당 곽민숙, 02 3409 3770, 010 4449 777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