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7대 불가사의 선정 페트라&피라미드 탐방 이집트 자유여행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07-07-10 14:05
서울--(뉴스와이어)--1억명의 네티즌의 참여와 세계인들의 주목을 받으며 금주초 발표된 세계7대 불가사의로 선정된 요르단의 페트라와 불가사의중 하나였던 피라미드를 둘러 보는 여행상품을 교민직영 지역전문여행사 플래닛이집트투어(http://www.planetegypttour.com 대표 오수찬)에서 발 빠르게 출시하였다.

이번 상품은 기존 패키지상품과 달리 출발 일정에 구애 받지 않는 고객 맞춤형 개별자유여행으로 홍해 스쿠버 상품과 연계하여 개발되었다.

주요일정으로는 홍해 휴양 후 이집트-누웨이바 항구에서 고속 페리를 이용(2시간), 요르단-아카바 항구에 도착하여 아카바 항구에서 1박 후 다음날 차량을 이용하여 페트라 유적지를 탐방하고, 다시 이집트의 누웨이바 항구로 귀환하는 일정이다.

평생에 한번 볼까 말까 한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두 곳과 홍해를 연계한 금번 이집트여행 일정으로 뜨거운 사막만을 떠올리는 이집트 여행객에게 전혀 경험해 보지 못할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 된다.

또한 플래닛이집트투어에서는 금번 신 세계7대 불가사의 선정기념으로 8월 한달 간 “푸른빛홍해바다휴양” 일정과 “페트라 탐방” 두 가지 일정을 연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누웨이바항구-아카바항구 구간의 고속 페리 왕복 구간 중 의 편도 1회 구간과 요르단 국경세를 무료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상품명: 세계의 불가사의 피라미드와 페트라 탐험 5박7일
출발일:매주 월요일
상품가:1,300,000원 2인 이상부터 행사

포함 사항
- 에어컨이 장착된 전용차량, 기사, 현지인 영어가이드
- 공항미팅센딩, 국내선항공료, 투어 중 점심식사
- 선택하신 컨디션의 호텔숙박

불포함 사항
- 이집트 비자피($15) 2회, 요르단 출국세
- 석식
-가이드 & 기사팁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 현지서 조인하는 상품으로 국제선 항공료는 불포함입니다.

개별 맞춤 자유여행의 새로운 브랜드인 플래닛월드투어는 전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여행 서비스 네트워크이다.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이집트투어 서울 사무소 540-1641 서윤선팁장 이집트 사무소 (202) 526 6410